반응형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일반적으로 세무사를 끼고 운영을 하실 텐데요. 기업용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경우에는 1년에 한 번 재무제표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세무사에게 문의를 해서 받아도 되지만 간단하게 표준재무제표증명원을 홈텍스에서 발행하는 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표준재무제표증명원 발급 목차
- 농협 기업신용카드 1년마다 갱신?
- 표준재무제표증명원 받는 순서
- 추천글
농협 기업신용카드 발급 후 1년마다 갱신?
농협은행에서 발급받은 기업신용카드는 1년마다 한번씩 재무제표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작업을 합니다. 재무제표를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카드를 사용 못하게 되는 일이 발생합니다. 1년이 도래할 때쯤 해당 담당자가 문자를 보내오거나 전화를 해 재무제표를 업데이트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참고 : 농협 기업 카드 바로가기
표준재무제표증명원 발급 순서
1. 홈택스 사이트로 이동
홈텍스사이트 접속으로 이동하여 로그인
2. 민원증명
민원증명을 선택하고 [표준재무제표증명] 접수를 선택
3. 표준재무제표증명 접수
기본 인적사항을 확인하시고 신청내용이 선택합니다.
- 발급유형 : 한글증명
- 사용용도 : 신용카드발급용
- 제출처 : 금융기관
- 사업연도종료연월 : 202212
4. 신청
모든 내용을 확인했다면 맨 하단에 위치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서 신청 접수를 합니다.
5. 인터넷접수목록조회
인터넷으로 접수한 목록을 확인합니다
- 사용하시는 통장 계좌번호
- 출력을 눌러서 증명서를 발급
추천글
반응형
'라이프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터널 안에는 왜 창문을 닫아야 할까요? (0) | 2024.11.26 |
---|---|
초등학교 에서 말빨로 지지않는 5가지 방법 (1) | 2023.11.28 |
엽떡 마라떡볶이 오픈이벤트 최대 7천원 할인 (0) | 2023.07.18 |
농협 전자세금계산서 이용방법 (0) | 2023.07.17 |
엽떡 마라떡볶이 신메뉴 솔직 후기 맛평가 (1) | 2023.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