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팀버리지 롤테이블 가성비 최고 강추! 캠핑 테이블 끝판왕

반응형

 

구매제한기간 2020/08/19 - 2020/09/17

해당 기간 동안은 ID당 1개만 구매 가능합니다.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구매 제한기간이 설정되어 있네요.

 

https://www.costco.co.kr/SportsFitnessCamping/Camping/Camping-ChairTable/Timber-Ridge-Camping-Table/p/2000582

 

혹시 모르는 참고 해주세요

 

코스트코 사이트에서는 팀버리지 롤테이블을 62,9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입고 소식을 듣고 아침부터 줄 서는데 10분만에 완판되고 사기 어렵습니다.

저희도 겨우 한개 구매 했네요 ㅜㅜ;

 

일단 팀버리지 캠핑 테이블은 롤링식으로 접히는 상단 테이블로

간편하게 휴대하여 수납 보관이 가능 해요

 

별도 개방도 포함되어 있네요

 

알리미늄 프레임으로 성인 남자가 들기에는 무리가 없어 보이고

일단 여자분들이 들기에는 무겁다고 느끼실수도 있는 무게 입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해요 : 45~70cm

 

팀버리지 롤테이블은 가로 110x70 이라 캠핑가서도 충분히 사용가능하시고

베란다에서도 사용하실 있습니다.

 

설치는 정말 어렵지 않아요 설명서 필요 없이 그냥 보시면

바로 설치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부분은 정말

칭찬해 주고 싶네요.  캠핑같은데 가면 속전속결이잖아요

근데 팀버리지 롤테이블는 설치 편하고 가볍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인거 같네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정말 강추강추!

 

팀버리지 롤테이블 마크인데요 촌스럽지 않고 캠핑용에 알맞는 마크

인 것같네요.. 테이블 색상도 알루미늄이지만 갈색이라 나무 재질 느낌도

너무 좋네요.. 알루미늄 흰색상이었다면 다소 질릴수도 있는데 이건 정말 딱인듯 해요

 

팀버리지 롤테이블의 높낮이를 조절 할수 있는 관절 이에요..

한눈에 보기에도 쉬워 보이죠.. 풀어서 다리를 조절 하고 위로 올려서

고정하면 높이 조정 끝입니다.

 

팀버리지 롤테이블 상판 밑부분인데 저렴한 재질로 만든거 같지 않네요

흔들림이 아예 없는건 아닙니다. 이부분은 참고 하실만 해요 하지만

음식을 못먹을 정도로 흔들린다거나 하지는 않아요.

 

팀버리지 롤테이블의 두께도 얇지만 특유의 알루미늄 소재라 충격을 주지 않는한

지지를 잘해주는 모습입니다.

 

사이트에서는 캠핑용이라 실외에서만 사용하라고 권고한고 있는거 같은데

베란다 같은곳에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해요.. 추가라 이쁘기까지 하니깐 활용도가 쭉쭉!!

 

팀버리지 롤테이블 하단 받침대엔데 고무로 되어 있어서 바닥에 밀착이 잘되는거 같네요

바닥에서는 확인 못해봤는데 일단 오래 사용해도 무리 없어 보여요

 

팀버리지 롤테이블 위에서 찍은건데요. 약간의 틈이 있어요

혹시나 이런게 싫으신 분들은 테이블 같은걸 이용 하면 좋아 보이네요

 

팀버리지 롤테이블 전체 풀샷인데 어떤가요? 실내에서 사용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죠?

이렇게 착한 가격에 디자인 까지 이쁘니 너무너무 좋네요. 구매하고 싶은데

사기 너무너무 힘들고..

 

팀버리지 롤테이블 심플한 디자인 맘에 듭니다.

이렇게 실내에서 사용하다가 실외에 갈일이 생기면 바로 접어서

이동하면바로 !!

 

저희는 56,000 정도에 코스트코에서 구매했는데요.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