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복기/코로돈

오늘 점심 뭐먹지? 코로돈 돈까스 구로점

반응형

직장인 들의 영원한 숙제

오늘 점심 뭐 먹지?

 

뻔한 메뉴 돈가스.. 그렇지만 뻔하지 않은 맛 코로돈을 소개합니다. 

 

코로돈 구로디지털단지점

얼마 전에 리모델링하고 있더니

오픈을 했나 봅니다. (구로점)

 

단품, 도시락, 우동&카레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네요
요즘 선불인데 많죠? 이곳도 선불입니다.

오픈했으니 한번 가봐야겠죠?

주문을 하려고 하니 선불이라네요.

아직 까지 선불은 좀 낯섭니다.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띠로로?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이곳 근처 홍주식당이 돈가스 최고인 줄 알았는데

먹기 전부터 다릅니다.

 

등심돈까스, 아래는 밥, 야채들이 조화롭습니다.

돈가스 밑에 밥을 깔았습니다.

색다른 조합 돈가스 색도 먹음직스럽습니다.

 

돈까스 소스인데 양이 좀 작아 두번 리필했습니다

소스는 평범하네요

 

이런곳에서 국물 없으면 안돼겠죠?

저는 이런 국물이 왜 좋은지 모르겠지만..

이곳 국물은 괜찮았습니다.

 

등심 돈까스를 주문했는데 겉은 바싹 속은 부들부들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시식 돌입!

 

고추, 단무지, 야채 들의 재료가 신선합니다.

재료를 한눈에 봐도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대접받는 기분이네요.

 

소스를 한번 찍어서.

소스 찍어서 한입 했습니다.

 

단무지도 한입

 

신선한 야채까지.
다음에 또 올껍니다.

전체적으로 맛과 비주얼이 좋았습니다.

이제부터 구로디지털 단지

돈가스는 코로돈으로 정했습니다.

반응형

'음식점정복기 > 코로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로디지털단지 코로돈 치즈돈까스  (0) 2019.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