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복기/얌샘김밥

얌샘김밥 메뉴 중 가성비 좋은 메뉴를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블로그 

얌샘김밥 함박스테이크



예전에는 김밥천국, 한양김밥 류와 같은 음식점이

많았는데 요즘은 점차 줄어 다는 추세인듯 합니다.


직장 동료가 무심코 던진 얌샘김밥 메뉴를 보고

여기 있는 모든 음식을 담아 블로그에 옮겨 보면

어떨까? 하는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얌샘김밥 메뉴에 노출된것 이외에

직접 방문하면 더 많은 메뉴를 보고 왔습니다.

천천히 하나씩 먹어 보고 블로그에 남기겠습니다.

함박스테이크


얌샘김밥 메뉴는 대충 봐도 60가지가 넘어 보이는군요

그러던 중 오늘은 뭘 먹을까 하다


함박스테이크가 맛있어 보입니다.

얌샘김밥 메뉴 함박스테이크 어떨지 궁금합니다.




일단 메뉴에서는 아주 푸짐해 보입니다.

7,500원이면 얌샘김밥 가게에서는 비싼 편이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입니다.

맛있네요.



우선 국물과 밥이 먼저 나옵니다.



이제 음식이 나왔습니다.

함박스테이크, 계란, 마요네즈, 감자튀김등 먹음직스럽네요.



제가 좋아하는 소세지입니다..



특이하게 마요네즈를 기름에 넣어주네요.

맛은 잘 안느껴졌습니다.



감자 튀김입니다.

좀 색이 검하군요.

기름에 오래 튀겨서 그런지 약간

느끼하게 느껴졌습니다.


다 먹진 못했습니다.



얌샘김밥 메뉴 하이라이트 함박스테이크 위

계랸 압니다.



TV에서 보니 이렇게 반으로 짜르는 연출을 많이 하던데

따라해 봤습니다.



얌샘김밥 함박스테이트 밑 양배추를 바닥에 깔아주는군요.









정리

  • 일단 얌샘김밥에서 비싼 메뉴에 속하네요.

  • 양이 너무 많습니다. 감자 튀김은 다먹지 못했습니다.

  • 전체 적으로 맛은 중간이었습니다. 배가 많이 고프면 추천 드립니다.

  • 함박스테이크가 저한테는 약간 딱딱했습니다. 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