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섭지코지 광어양식장 별빛누리공원에 가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런큰입니다.

제주도 있는 동안 거의 집에 있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이날도 마찬가지 였구요.


이날은 아침 부터 섭지코지와

광어 양식장 근처에서 루어낚시

마지막으론 별비 누리공원까지 바쁘게 돌아 다녔습니다


같이 보실 까요?



제주도 섭지코지를 가다!



섭지코지는 제주도 서쪽 끝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제주 아쿠아 플래넷을 지나 아름다운 해변을 지나면 섭지코지에 도착할수 있습니다. 



이날은 비교적 주차하기가 편한날인듯 해보이네요.



주차장도 잘되어 있어서 

주차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바다목장 안내도라고 하네요.

섭지코지도 둘러보고 해안가도 둘러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듯 합니다.



섭지코지 초입에 포토존입니다.

위쪽에서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잘나온다고 하네요.



포토존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한장찍어 보았는데요

어떤가요? 그냥 막 찍어도 멋있네요.



딸과 함께 한장 찍어 봅니다.



이제 부터 섭지코지 투어를 시작하는 시작 길입니다.

도로가 잘되어 있어서 큰 무리 없어 보입니다.



산책로 옆으로 잘지어진 집인데 개인 사가 인듯 합니다.

멋지게 잘 지었네요.



관광객이 지나가면서 돌탑 위에 소원들 들이며 하나씩 쌓았나봅니다.



뒤에 절경과 함께 딸 사진을 한장 찍어 주었는데

사진이 잘나온듯 합니다.



좀 걷다보면 아이스크림 가게가 나오네요.

아이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졸라댑니다.


초입이라 내려오면서 사주겠다고 얘기 하고 돌아서는데

툴툴 거리며 따라 나서네요.



올인 촬영라고 했던 교회였던거 같은데

아쉽게도 리모델링 중이라고 하네요.



계속해서 섭지코지 탑을 행햐 가다

무심코 돌아 보았는데 길이 너무 이뻐서 사진 한장 더 찍어 보았습니다.



저 멀리 등대가 보이시나요?

오늘 목표는 저기까지 가는것 입니다.



대략 10분 정도 걷다보면 성산일출봉이 보입니다.

이쪽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네요.



훼손되지 않고 깨끗한 자연이 너무 이쁘네요.



이제 탑까지 거의 다와 갑니다.

조금만 힘내면 됩니다.



날씨 더 덥고 했지만 바람이 솔솔 불어서 크게 어렵지는 않네요.



이제 등대 정상에 올라 왔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훤하게 보이네요



위에서 바라본 바다 전경입니다.



아이스크림을 안 사줬다고 삐진 그대..



지나온길이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이곳이 삼각점이라는곳 인가 봅니다.



시간이 좀더 있으면 뒷쪽으로 한바퀴 돌고 싶은데 아쉽습니다.



등대 꼭대기에 올라가면 보실수 있습니다.



이제 충분히 쉬었으니 돌아갈 시간입니다.



올라왔던 길이 가파르네요.



주차장에 다왔을때 아까 본 멋진 건물을 볼수있습니다.



산책겸 멋진 사진을 찍고 싶으신분들이라면

꼭 가보셔야 할곳이라고 생각되네요.


국내 최대 광어 양식장 옆에서 루어 낚시를 하다!



저도 몰랐던 사실이긴 하지만

제주도가 국내 최대 광어 양식장이라고 합니다.



우연히 지나가다 사람들이 낚시 하는 것 보고

지나칠수 없어 확인 해보았는데


광어양식장 옆 떠내려온 광어를 잡고 있는 사람들이 있네요



사진에서는 잘보이지는 않지만

바닥에 떠내려온 양식 광어가 때를 지어 있습니다.


이미 이곳은 제주 도민에게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저희도 막간을 이용해서 낚시 대를 넣어 봤습니다.



보이시나요?

저희가 돈주고 사먹는 광어가 올라 왔습니다.

너무 작은 것들은 개나 고양이 밥으로 주신다네요.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크기가 엄청 납니다.



제주 별빛 누리 공원을 가다!



루어 낚시를 마치고

저녁에는 아이들에게 별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이곳은 꼭 저녁시간에 와야 한다고 해서 시간을 때우다

저녁때 쯤에 아이들과 방문 했습니다.



주차를 했는데 아직 안어두어 줬네요.

별을 볼려면 더 어두워져야 하는데 말이죠


일단 넓은 공터에서 아이들을 뛰어 놀게 했습니다.



관람시간 및 입장료 입니다.

제주도 도민은 50% 할인 되네요.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니 헛거름 하지 마세요.



안쪽에는 좀 더 즐길시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나보네요.



1층부터 천천히 둘러보시고 마지막에 별자리 설명까지 하시면

아이들이게 더 좋은 추억이 될듯 합니다.



이건 관람시간 입니다.

미리와서 준비 하고 계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아이들이 그린 그림도 전시하고 있습니다.

독창적이네요.



이건 전시되어 있는 조형물 입니다.

저녂까지 기다렸더 별을 잘 보고 왔습니다.


별관측은 서귀포도 제주도시에도 있으니 가까운곳을 찾아가시면 될듯 하네요


제주도는 볼거 체험 할게 엄청 많은듯 합니다.

이날도 아침부터 저녁까지 아이들에게 참 좋은 시간이 되었던거 같네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