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다이어트&영양

가장 효과적인 허벅지 살빼는 방법

반응형



허벅지에 분포되어 있는 지방은 다이어트 만으로는 빼기 매우 힘듭니다

운동과 식이요법을 같이 병행 해야 효과적으로 허벅지 살을 뺄수 있습니다

운동으로 몸을 다지고 좋은 식사를 하면 허벅지 뿐만 아니라 몸의 밸런스를 유지 할수 있습니다

다른 부위와 함께 허벅지 살도 빼고 싶다면 아래에 제시한 방법을 꾸준히 실행 해보시면 반드시 효과를 보실 겁니다.







허벅지 집중 공략 운동


  1. 스쿼트 운동
    여러 방법이 있지만 스쿼트 운동만한 것이 없습니다. 기본 적인 밸런스를 잡아 주는 아주 효과적인 운동 입니다. 허벅지와 지면을 수평으로 만들어서 엉덩이를 내립니다. 적어도 3 정도 버티고 올라오는 방법을 반복해서 진행 합니다.
  1. 런지 운동
    - 자신에게 맞는 덤벌을 양손에 들고 앞발을 구부림과 동시에 반대 무릎을 구부리는 방법을 반복해서 진행 합니다.



시간이 날때 마다 운동

  1. 굳이 가까운 거리까지 차를 타고 이동 필요 없다. 걷기 운동이 운동이 안될껏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듯 한데 실제 아주 훌륭한 운동이다. 준비를 하지 않고도 바로 시작할수 있는 운동이며 열량 소모또한 많다. 시간이 날때마다 걷자
  2. 충분한 휴식 잠을 취하자
    다이어트
    또는 운동을 하게 되면 매우 힘들고 지치기 마련이다. 이럴때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게 살빼지에 아주좋다. 몸이 피로하다면 지속적인 운동을 이어 가기 힘들다 반드시 휴식을 취하자


챙겨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기

  1. 당분이 들어 음식은 최대한 제한 하고 , 물은 수시로 충분히 마셔 몸의 수분이 보충한다.
  2. 건강하게 먹는다
    - 케톤 식이요법(ketogenic) 해본다 케톤 식이요법은 저탄수화물 섭취 법에 일종인다 탄수화물을 단백질과 지방으로 대체함으로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로는 노력에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