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아시아_대만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3편 (서정문거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모아 입니다.

고궁박물월은 지나 서문정거리를 다녀왔습니다

한국의 명동이라고 불리우는 서정문 거리는 각종 쇼핑 센터와 휴식을 즐길수 있는 특색있는거리 입니다

이곳에 망고빙수와 버블티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같이 살펴보시죠



한국의 명동이라는 서문정거리를 갔습니다.

대만 현지인들이 사는 모습과 먹거리를 즐길수 있던 시간 이었습니다.



일단 서정문거기를 가기전 저녁을 먹으로 갔습니다.

저녁은 현지인들이 평소에 먹는다는 현지식을 먹었습니다.






해파왕이라는 식당이었습니다.

영화에서 본것만 같던 화려한 건물이네요



저녁시간보다 일찍도착을 했습니다.

손님을 받기위해 테이블들이 정갈하게 셋팅이 되어 있네요



대만은 식사를 원탁으로 되어 있는 테이블에서 식사를 한다고 하네요

메인요리를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돌려가면서 떠먹는 문화 입니다.



이날 먹은 현지식 메인 요리 입니다.

새우밥, 새우, 각종 튀김요리가 코스처럼 나왔습니다.



해파왕에서 식사를 마치고 서정문거리를 이동 했습니다.

이곳도 한국사람이 많이 오나 봅니다.

현수막에 망고빙수라고 한글로 써있습니다.

실제로 거리에 한국사람을 많이 볼수 있었습니다.



망고빙수로 유명하다는 집을 찾았습니다.

조그마한 가게에 일하는 분들만 6분이시네요.



가게 입구에 망고케릭터가 방겨주네요. 

귀엽습니다.



가게 입구도 조금하고 테이블도 몇개 없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있었습니다.



빙수 종류가 많네요.

저희는 유명한 망고 빙수를 시켰습니다.

번호가 붙어있어서 주문하기 수월하네요.



기다리던 망고빙수가 나왔습니다.

맛있어보이나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망고가 정말 달고 맛있었습니다.

뚝딱하고 아이들이 한그릇이 해치웠습니다.

저도 한그릇 비웠습니다.


지나가다 본 식당인데 현지인들이 많이 찾고 있네요.



요즘 명동에 가도 이런 모습이죠.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람 많은 곳을 좋아하진 않지만 전체를 둘러 보았습니다.



이곳은 홍대처럼 학생들이 음악을 켜놓고 춤을 추는 문화도 있네요



특이하게 영화관 앞을 지나가게 되었는데

사람들이 줄을서서 표는 사는 모습이 색다르네요.



서정역 지하철 앞입니다.

이곳도 사람들이 많네요



이곳 또한 지나가다 본 쌀국수 식당입니다.

맛집인가 봅니다. 특이한건 테이블도 없는 식당인데

사람들이 국수를 사서 서서 먹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서정문시장에서 자유여행을 1시간 하고 나니 

피곤하네요. 오늘 숙소는 부신호텔입니다.

입구가 멋있네요.



로비 바닥이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 고급스러웠습니다.



해파왕 같은 경우는 현지인들이 먹는 현지식 식당입니다.

새우밥 같은경우는 맛있게 먹었으나 나머지 음식은 먹기 힘들었습니다.


서정문거리는 한국의 명동 처럼 먹을 거리와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다한 패키지라는 시간제약 때문에 다 둘러보지 못하고 온점이 아쉬었습니다.


2017/06/26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1편 (공항편)

2017/06/26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2편 (고궁박물원)

2017/06/27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3편 (서정문거리)

2017/06/27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4편 (지우펀)

2017/06/28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5편 (국립야류 풍경구)

2017/06/29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6편 (중정기념당)

2017/06/29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7편 (키키레스토랑)

2017/06/29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8편 (라오허제 야시장)

2017/06/30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9편 (대중교통 자강호)

2017/07/02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10편 (자타이루꺼 국립공원)

2017/07/03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11편 (자오시온천호텔)

2017/07/03 - [여행&맛집/대만] - [해외여행/대만] 3박4일 대가족 패키지 대만여행 12편 (타이페이공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