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한달살기 3일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런큰입니다.


제주도 3일차 온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아이들이 가봘수 있는 그리고 제주도에서만

해볼수 있는것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바닷가에서 노는것도 좋고

산에 올라가는 것도 좋고


지금은 전부 다 좋네요.


3일차 마라도, 마린공연장, 해촌이라는 음식점을  가보았습니다.


같이 보시죠~ 출발~~~~~ 슈우우~~웅






대한민국 최남단 마라도를 가다!



딸래미는 아침부터 동네를 퀵보드로 휘졌고 다닙니다.

체력이 좋네요..



이날은 마라도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숙소에서 대략 1시간정도 이동해야 하는 코스로

짜장면과 백년손님으로 유명 한거 같습니다.



시간 맞춰가셔야 배를 타실수 있습니다.

선착장 옆으로 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가까운 곳에 주차하시고

매표소 안으로 입장하시면 될거 같네요.



마라도를 가실때 신분증은 필수 있습니다

신분증 없으신분들은 옆쪽 무인발급기에서 초본을 때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거 같네요.


승선신고서는 필수로 작성하셔야 하며 한사람이 일행꺼 작성하면 편한듯 해요.



아이들 까지 왕복 표를 끈으니 80,500원정도 나왔네요.

총 일행이 7(어른4, 아이3)명인걸 참고 하시면 될듯 합니다.



승선시간 까지는 시간이 좀 남아서 주위를 둘러봤습니다.

여객선 선착장방향과

이 지역에서는 성게, 해삼 같은건 잡으면 안된다고 하네요.



저기 보이시는 언덕이 드라마 올인 마지막 촬영지 라고 해요

차로는 갈수 없다고 걸어서 올라가야 한다고 합니다.



주위에 커피숖도 있고 짜장면 집도 보입니다.

참고로 옆쪽에 스타벅스도 있었습니다.



딸아이와 잠깐 아래쪽으로 가봤는데 물이 맑습니다.

멀리 보이는 이름모르는 섬들도 왠지 멋있어보입니다.



딸 보고 잠깐 포즈좀 취하라고 하니 V를 하네요.


어느덧 여객선이 오고 탑승시간이 왔습니다.

사람들이 탑승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승선전에 신분증을 확인 하네요. 꼭 신분증 챙겨주세요.



여객선 담당자가 일일이 손님들을 잡아 줍니다.

저희는 아이들 때문에 유모차를 끌고 갔는고

다른 일행 분들은 낚시 하시로 가는 분들도 간간히 보였습니다.



여객선 안이 참 아담 하네요.

그래도 있을건 다있습니다.

TV, 화장실, 간단한 음식을 파는 편의점도요.



출발과 동시에 아이가 의자에 앉지 않고 나가자고 합니다.

밖으로 나가니 가슴이 확트이네요.



얼마 지나지 않아 선착장에서 멀어지지네요.



배뒤편으로 가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갈매기는 없네요.

대략 40분 정도 배를 타고 이동 했던거 같습니다.



마라도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물이 너무 맑네요.



짐을 꾸려 본격적인 마라도 여행을 시작합니다.

대략 2시간 정도 섬을 둘러 볼수 있다고 합니다.

배를 노치면 다음배를 타야하고 마지막 배시간이 있으니 잘 체크 해야 합니다.



마라도 유일한 통신 장비 인거 같습니다.



이길로 전기차들이 돌아 다닙니다.

이곳 마라도는 전기차외에는 사용할수 없다고 하네요.



마라도에도 편의점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이날은 엄청 더웠는데

아이스크림이 엄청 팔려 나가네요.


저희도 돌아가는길에 아이들과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좀 날렸습니다.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도착한 해서 배가 몹시 고팠습니다.

얼른 짜장면 집을 찾아봅니다.



마라도에 짜장면 집이 엄청 많다는거에 놀랐습니다.

대략 10개 이상 짜장면을 파는 곳이 있네요.



마라도 초입에 있는 짜장면 집인데 사람이 엄청 많아서 들어갈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바로 옆 환상의 짜장집이라는데 이곳도 사람이 엄청 많네요.

아이들이 있어서 자리도 쫌 넓고 편하게 먹고 싶어 안쪽으로 더 이동해 봤습니다.



백년손님에서 많이 본 마라도 초등학교 입니다.

짜장면 집 찾아가는길에 옆쪽에 있네요.

정말 아담하고 운치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지금은 폐교 되었다고 하네요



무한도전팀도 왔었나 봅니다.

서울도 마찬가지 이지만 마라도 짜장면 집들도 경쟁이 만만치 않네요



마라도에도 치안센터라고 경찰서가 있습니다.



안쪽으로 이동하니 또 다른 짜장면 집이 나옵니다.

이제 더이상 갈 힘도 없으니 이곳에서 먹기로 결정 했습니다



어서오세요라는 문구 따라 들어갔습니다.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배고프기 때문이죠.



섬이라는 감안 하면 비싸보이지는 않습니다.

특이하네요 짜장면에 톳을 넣다니

뭘넣든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대하던 짜장면과 짬봉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입니다.



어떠신가요 맛있어 보이시나요?

중간 쯤에 검믓거믓한게 톳입니다. 많이는 안들어 가네요.




짬뽕입니다. 게가 반게나 들어가네요.

거기다 전복까지..



짜장2, 짬뽕2개 시켰습니다.

맛이 어땠냐구요.


짜장은 그져그랬고

짬뽕은 조미료가 안들어간 시원한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짬뽕 먹을 겁니다. .. 다시 언제올지 모르겠지만..



식사를 마치고 옆쪽으로 돌아가니 백년손님 간판이 보였습니다.

TV에서만 보다 실제로 보니 신기하네요.

가까이 다가가 봤습니다.



이곳에서 짜장면 집과 커피숖을 하시나 봅니다.

둘째사위분이 오른쪽에 보이시나요?


커피숖에서 장사를 하고 계시더군요.

실제로 보니 더 잘생겼습니다.


사진을 같이 찍고 싶은데 용기가 안나네요..



안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의외로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너무 안쪽이라고 그런가 봅니다.



식당을 가로질러 가면 백년손님에서 보던 집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엄청 작습니다.



트레이드 마크 전기차도 옆쪽에 잘 주차되어 있네요.

방해 되지 않도록 사진만 몇장 찍고 바로 나왔습니다.



식사하고 마라도 반바퀴를 도니 벌써 돌아가야 할시간입니다.

그림같은 언덕에 집을짓고가 이럴때 쓰는말인가요..



선착장 아래서 찍은 사진인데 아주머니들이

보말을 줍고 계시네요. 




제주도 퍼시릭랜드를 가다!



마라도를 다녀와 마라도 근처 퍼시릭랜드를 가봤습니다.

돌아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으니 아이들이 있으신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여기도 주차할 곳이 넉넉하네요.



바다사자쇼, 돌고래쇼, 원숭이쇼 많이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 할거 같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따로 동물들과 사진을 찍을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1회 공연당 50분 정도 되니 시간 맞춰가시면 됩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데 보통 11번가나 쿠팡같은데 서 구매하시면

보다 저럼하게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아기 돌고래가 태어났나봅니다.

돌고래 관련 영상도 틀어 주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쇼가 시작됩니다.

조련사와 동물들이 묘기를 보여줍니다.



원숭이들도 나와서 연주도 하고 묘기도 부리네요.



얼마나 훈련을 했을까요 기타도 연주하는 모습 귀엽네요.



이벤트로 바다사자에게 악수를 할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손을 빨리 들면 기회가 주어지니 참고 하세요~



바다사자가 호응을 유도 합니다.

가까이에서 보니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다음은 하일라이트 돌고래쇼입니다.

새로 태어난 돌고래도 같이 나와서 쇼를 합니다.



공던지기도 하고



영화에서 봤던 묘련사 태우기도 하네요.



점프점프!!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볼말했던 공연이었습니다.






바다를 품은 해촌



이제 집에가기 전에 저녁을 먹어야 합니다.

느낌적인 느낌으로 길가에 있는 음식점을 찾아 들어가 봅니다.



오늘은 너희들로 결정 했어!!

싱싱해 보입니다~~



지나가다 들렸는데

맛집인가 봅니다. 무수히 많은 상장들과 방송 자료들이 있네요.



제주산만을 사용하신다는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주방에서는 회를 손질 중이시네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다는 얘기는 그만큼 믿을만 한거 아니겠습니까?



이곳에서는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바라만 봐도 뷰가 그림입니다!



바닷가가 보이는 식당이라 연인들이 와서도 좋을듯 한네요.

이날은 사람도 많지 않아서 편하게 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이곳 메뉴판입니다. 회를 몇일 전에 먹어서

물회를 먹어볼 생각입니다.



한치물회인데 어떠신가요..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등어 구이와 공기밥을 추가로 시켜 아이들은 밥을 주었고

어른들은 물회를 시켰습니다.


밑반찬도 맛있네요.



이건 돔비빔밥 입니다. 이것도 별미 입니다. 

눈깜짝할사이에 밥까지 말아서 순식같에 해치웠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고등어구이. 색깔이 맛이 없을수 없겠죠.

아이들도 밥한공기 뚝딱했습니다.


정말 잘 먹었고 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다.

지도 첨부 하나 첨부 해봅니다.











마라도 부터 퍼시픽랜드 까지

제주도 남서쪽을 돌아 보았습니다.


여행시즌도 아니고 중국관광객들도 사드 문제로 별도 없어서

편하게 여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내일은 또 어떤일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