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구로디지털단지 얼큰한 도쿄짬뽕 (점심편)

반응형

어제 오랜만에 소주로 달렸습니다.

평일이지만 꾀 많은 양의 소주를 마셨기에 다음날 아침이 되어도 속이 안좋네요

점심에 뭘로 해장 할까 생각하다 얼큰한 도쿄이 생각나서 찾아 갔습니다.


에이스타워테크노타워 8차 1층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점심 시간이 되기전에 일찍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오늘이 블랙데이라네요.

그래서 사람들이 더 많이 있었나봅니다.



더블 이벤트라고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8,000원 짜리 도쿄짬뽕하고 새우2마리가 괜찮아 보이네요.



한컵 탕수육을 먹어 봤는데 맛있습니다.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서 점심이용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간판이 중국집 같지 않게 세련되었네요. 



기본 음식은 단무지와 짜샤이가 나옵니다.

짜샤이 맛은 별루네요.



여러번 방문 했지만 오늘도 사람이 많습니다.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홀서빙 보시는 분 3분과 주방일을 보시는 분 2분이 있습니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주방장이 요리하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메뉴에는 없지만 저는 항상 이곳의 순두부짬봉을 먹습니다.

짱뽕에 순두부가 들어 갔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이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닙니다.



한참을 기다리니 음식이 나오네요.

짬뽕에서 불향이 납니다.

살짝 보이실지는 모르겠는데 하얗게 순두부 입니다.



가까이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너무 빨게서 맵지 않을까 생각하시겠지만 매콤한 정도입니다.

짬뽕이지만 면은 없습니다. 대신 밥이 나오니 참고 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해장하기 좋은 곳이며 맛도 좋습니다.

일반적인 짬뽕이 실증나셨던 분들이라면 추천 드립니다. 

가격은 순두부짬뽕 7,000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