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엽떡 마라떡볶이 신메뉴 솔직 후기 맛평가

반응형

엽떡에서 엽떡 마라떡볶이를 18일 출시한다고 합니다. 출시 전 미리 먹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데 엽떡 마라 떡볶이 신메뉴를 먹어보고 비얼 및 여러 가지 솔직한 맛평가를 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여학생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마라와 떡볶이의 맛남인데 이건 안 먹어 볼 수 없겠죠. 바로 솔직한 후기 맛 평가 들어가 봅니다

 

 

 

 

 

 

 

 

 

엽떡 마라떡볶이 신메뉴 목차 

  1. 엽떡 마라떡뽁이 비주얼
  2. 마라 떡볶이 맛평가
  3. 추천글

 

반응형

엽떡 마라떡뽁이

 

비주얼

"오늘도 엽떡해" 라는 슬로건으로 엽떡은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을 받고 있고 저 또한 좋아합니다.

오늘도 엽떡해

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마라 떡볶이를 출시 전에 먹어 볼 수 있도록 주셔서 솔직하게 맛평가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장된 모습

이쁘게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포장을 보니 출출하기도 하고 저녁시간이 기대가 됩니다. 이제 슬슬 포장을 풀어 볼까요?

 

 

포장된 모습

지인이 보내준 세트는 마라 떡볶이, 꿔바로우, 쿨피스 2개, 주먹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먹밥

아이들이 먹기 편하게 주먹밥이 왔는데, 위에는 김과 따뜻한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수미포켓장갑

주먹밥을 먹을 수 있도록 신경 써주셨네요. 수미 포켓장갑을 열면 비닐장갑 2개가 나옵니다. 쉽게 주먹밥을 만들 수 있겠네요. 이건 포장을 해서 여행 갈 때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 할 것 같습니다.

꿔바로우

꿔바로우입니다. 생각보다 두툼하고 먹기 쉽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꿔바로우2

안에 찹쌀과 고기로 만들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마라떡뽁이

오늘에 주인공 마라 떡볶이입니다. 생각보다 빨간색이 식욕을 돋우네요. 일단 먹기도 전에 땀이 납니다. 포장을 열자마자 화각냄새와 마라 향이 올라오는데 리얼 마라 느낌이 납니다.

우리의 영혼을 달래줄 쿨피스 2개입니다. 마라 떡볶이가 생각보다 저한테는 매웠습니다. 땀이 나고 입안이 얼얼한데 쿨피스로 잠깐 휴식을 취하고 다시 도전할 수 있었습니다.

 

마라떡뽁이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매운 걸 좋아하시거나 원래 마라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맛있을 듯합니다.

 

마라떡뽁이 두부

마라 떡볶이에 들어 있는 내용물을 좀 보면, 유부입니다. 유부와 국물이 쫙 팔아 들여서 맛이 끝내 줍니다

 

마라떡뽁이 떡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마라 떡볶이라 떡이 들어가야겠죠. 기본 떡볶이가 들어 있습니다.

 

마라떡볶이 오뎅

원래 마라탕에는 안 들어갈 수 있지만 엽떡 마라 떡볶이에는 어묵이 들어가 있습니다.

 

마라떡뽁이 햄

원래 엽떡에 들어간 기본 재료 들은 들어가 있는 듯합니다.

분모자

이제부터 마라탕에 들어간 기본 재료 분모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화각

마라떡볶이를 먹을 때 입안을 얼얼하게 하게 하는 재료 화각입니다. 

우겹살

특이 한 건진은 모르겠지만 우겹살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쁘게 그릇에 담아서 이제 먹어봐야겠습니다. 분모자와 중국당면 그리고 원래 엽떡에 들어 있는 기본 재료들로 이제 먹어 볼 차례입니다.

단무지

떡볶이와 재료들을 먹고 나니 마라탕에서의 특유의 향과 맛이 납니다. 그리고 바로 땀이 나기 시작하네요. 얼른 진화를 위해 단무지가 필요합니다.

 

 

 

 

 

 

 

엽떡 마라떡볶이 맛평가

일단 맛있습니다. 마라 떡볶이라는 타이틀에 어울리게 떡뽁이라기보다는 마라탕쪽에 가깝게 맛을 잘 재연해 낸것 같습니다. 알싸하고 얼얼하게 하는 맛과 비주얼 또한 여러 재료들이 잘 어울려져서 보기 좋습니다. 마라탕에 들어있는 재료들과 떡뽂이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절묘하게 섞어서 둘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 하실것 같네요. 마라탕을 좋아하는 저희 가족도 중독성이 있는 맛있는 맛이라고 합니다. 맵기는 기존 떡뽁이보다는 맵지는 않지만 드시면 드실수록 땀이 송글송글 나는 경험을 하길 겁니다. 저와 같은 맵질이 분들은 반드시 대비 책이 좀 필요해 보입니다. 반드시 주먹밥과 단무지, 쿨피스를 번가라 가면서 드시면 마라떡볶이를 보다 더 맛있게 드실 수있을 거라 생각 합니다. 추가로 조금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설명 추천 드립니다.

 

1. 주먹밥을 마라 떡볶이 국물에 젹셔서 드셔보세요

얼얼한 마라떡뽁이 국물에 같이 드시면 맛있습니다.

 

2. 꿔바로우와 같이 드셔보세요

매울 때 꿔바로우를 같이 드시면 상당히 맛있습니다. 꿔바로우가 생각보다 부드럽네요.


 

 

추천글

 

[음식여행/경기] 의정부 맛집 즉석 떡뽁이 꼬시나 떡볶이 의정부 신시가지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 어릴때 신당동에서 맛있게 먹던 즉석 떡볶이가 먹고 싶어졌습니다.신당동 까지 가기에는 너무 멀어서 의정부에도 유명하고오래된 즉석 떡볶이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

aquabello.tistory.com

 

[음식여행/홍대] 이영자 맛집 밥해주는 남자 떡볶이 편~~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요즘 이영자 맛집 리스트가 유행인가 봅니다. 이영자가 다녀가고 나면 그집 매출이 2배이상 오른다고 하네요 저도 근처에 이영자 맛집이 있나 찾아 봤더니떡뽁이 맛집

aquabello.tistory.com

엽떡 마라떡뽁이 신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