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커플무료궁합 - 무료라서 당황하셨어요?

반응형

 


재미로보는 무료커플궁합 입니다.

예전에 저도 봤는데 잠깐 보는데도 1만원~2만원 달라고 했는데

지금은 더 많이 비싸졌겠죠?

 

그렇지만 우리는 시간도 없고 돈도 없지 않겠습니다.

인터넷에서 빠르고 쉽게 무료커플궁합 에 대해서 알아 볼수 있다고해서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한번 해보시죠?

무료잖아요!!

 

 

# 신한은행 무료 애정/궁합 : http://shinhan.haezone.com/GoodLuck.asp

신년이 아니지만 새로운 인연을 만나면 항상 궁금한게 있지않나요?

나랑 얼마나 잘 맞는지 또 조심할건 조심하고

피해갈건 피해가기 위해서는 재미로 보는 궁합이 딱입니다.!

오늘은 무료로 인터넷에서 즐길수 있는 무료커플궁합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주정보를 확인!

간단한 생년월일 정보와 생시 정보를 입력 하니

바로 사주팔자가 나오네요.

저는 6살때 운세의 큰 변화가 일어난다고 합니다.

 

반쪽찾기 총론 이랍니다.

여기 나와 있는 모든 말이 무료커플궁합 에 맞지는 않겠지만

한번쯤 새겨 들을 만 하네요

 

2020년 애정운 이랍니다.

 

01월과 10월에 좋네요. 

이런날 적그 활용해서 좋은일 좀 많이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월별 운세 내용입니다.

월별 운세내용입니다.

활용등급으로 표현해 주니깐 한눈에 잘 들어 옵니다.

무료커플궁합 에 월별로 이렇게 자세하게 점집에 가서도 알려주는 지 궁금 하네요

 

일별운세

점수로 일별 운세까지 체크 해주네요.

5일과 17일 저는 좀 조심해야겠습니다.

다른날들은 좀 괜찮아 보이네요

붉은색 으로 표시된 날은 반드시 피하거나 중요한일은 미루고

파란색으로 표시된 날은 용신의 활용도가 높은 날이므로 많은 일을 하라고 합니다.

 

위에서 설명하는 일자/신살 이라고 합니다.

천을 사주 제 1귀인으로 용신과 만나면 최상의 도움을 받는다
도화 용신과 만나면 인기가 있고 좋은 결졍을 하게 되며 기신과 만나면 판단력이 흐려진다.
역마 분주함이나 이동수를 말하며 용신과 만나면 결과가 있고 기신과 만나면 결과가 없다.
천덕, 월덕 귀인이며 용신과 만나면 도움을 받는다.
양인 가장 피해야 하는날로 기신으로 적용하면 일이 틀어지고 곤란을 당한다 가급적 조심해야 한다.

 

무료커플궁합 치고는 굉장히 자세하게 알려주네요.

 

 

 

# 2 사주톡톡 : http://www.sajutoktok.co.kr/index.html?urlinfo=saju&sel=4

간단한 내용 입력 하고 바로 무료 운세보기 클릭 해봅니다.

바로 인생풀이라고 총평,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성격운 등 간단하게

입력한거 치고는 굉장히 자세하게 나옵니다.

 

 

나머지는 너무 길어서 총평만 보면 되지 않겠습니까?

의지력이 많이 모자란다네요.

그래도 총평 점수는 나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무료커플궁합 뿐만아니라 토정비결, 새해신수 같은걸 무료로 해주는 

서비스네요.

 

사주나 토정비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즐겨 찾기 해두셔야 하겠습니다.

 

 

 

 

 

 



큰일은 앞두거나 마음인 심난한 일이 있을때

점집에 가거나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심난한 마을을 조금이나마 진정 시킬수 있다면 그것 또한 좋은 선택이라 믿는다.

 

하지만 너무 맹신하지 말고 참고만 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