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

의정부 화덕피자 주는 부대찌개 (부대찌개와 화덕피자)

반응형

은행업무를 보기 위해 은행에 들렸다 의외로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회사 근처에서 먹을까 하다 지인들과 의정부에서 한끼를 해결해야겠다 생각하고

지인과 이곳에서 만났습니다.

와이프가 먹을만 하다는 소리에 들렸는데..  특이했습니다.






의정부하면 부대찌개 아닙니까~

저는 결혼을 하고 의정부에 8년차 거주 하고 있습니다.

유명하다는 부대찌개 골목... 그중에서도 제일 유명한 오뎅집도 가보고

여러 군데 가봤습니다.


맛은있지만 찾아가서 까지 먹고 싶지는 않습니다.

줄도 너무 길고....



회룡역 근처에 가성비 괜찮다고 하여 찾아가 봤습니다.

특이하게 4인이 와도 3인만 시키라고 하네요.

나머지 1인꺼는 피자를 준다고 합니다.


피자와 부대찌개 조합이 잘 맞을까요??



3인상을 부대에 화덕피자를 시켜 봅니다.

서빙 보시는 분이 피자를 선택하라네요.


고르곤 졸라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맛있어보이네요.



부대찌게 외에 불고기 전골도 팔고 있네요.

아이들과 왔을때는 괜찮을것 메뉴일것 같습니다.



부대찌개게 나왔습니다. 냅비 사이즈와 내용물이 아담합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밥과 라면사리가 무제한 이라네요..



저희는 깔끔하게 라면사리 3개 먹었습니다.

더 먹을수 있지만 나온 배때문에 참았습니다.



기본 반찬들도 셀프로 편하게 가져도 먹을수 있습니다.




처음 밥을 가져도 주시고 두번째 부터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는군요.

밥에 누릉지가 꺼있습니다.







밥을 다 먹고 식당을 한번 둘러봤습니다.

테이블이 대략 10개 정도 있는거 같고 손님은 별로 없네요.


맛은 엄청 맛있지마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습니다.

성인 4명이서 배부르게 식사하고 3만원 정도 지불 했으니

괜찮은거 같습니다. ( 사실 소주도 한병 먹었습니다. )



가격 부담 없는 의정부에 화덕주는 부대찌개 가성비 괜찮은 집인듯 합니다.


알고보니 체인점이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