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옥소 야채 탈수기 oxo salad spinner 샐러드 스피너 강추!!

반응형

    




 블로그 

옥소 야채 탈수기


미국에 놀러 갔다가 구매한 옥소 야채 탈수기 입니다.

들고 들어 올때 부피가 좀 커서 고생 좀 했는데

그냥 해외 직구로 구매 할걸 이라는 생가도 좀 드네요.


그래도 해외에서 사면 좀 더 저렴하게 사실수 있어요




탈수기능, 정지 기능, 장바구니 기능등의 기능을

쓰실수가 있어요




어른 4명 정도 먹을 양의 야채를 담을 수 있어요

생각 보다 크답니다.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에 겨울에 사용 하면 좋겠네요.



옥소 야채 탈수기 이제 개봉해보겠습니다. 



  심플 그 자체네요.

보증서 같은게 들어 있어요.



옥소 마크인데 국내 에서 구매하신 분들 하고

좀 모양이 틀린듯 하네요.



옥소 야채 탈수기 의 회전 판인듯 해요

무슨 원리로 돌아 가는지는 모르겠지만

신통방통 하네요. 



거름망 도 아주 촘촘 하네요.

헹구기도 아주 쉬워보여요.



옆 모습도 한장..



이건 건 외관인데 평소에는

야채를 담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거 같네요.



옥소 야채 탈수기  는 세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이제 부터가 아주 신통방통 합니다.

오른쪽 레버를 잡아 당기면 뽕하고 푸쉬 바가 튀어나와요

그럼 힘차게 돌려 줍니다.




옥소 야채 탈수기 잠시 영상 보실까요?

아이들이 자기들도 해보겠다고 신이 났네요. 




요 레버를 잡아 당기면 푸쉬바가 나온답니다.


 

검은색 고무는 푸쉬바로 돌아 가고 있을때

정지하는 역활을 해요.


겨울날 야외에 놀러갈때 가져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리

- 겨울날 야외에 놀러갈때 유용하게 쓰일거 같네요.

- 고기를 좋아 하시는 또는 야채 음식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강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