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

산동포자 중화요리 인천 차이나타운 중국집 느타리버섯깐풍기

반응형




 블로그 

인천 차이나타운 산동포자 방문


주말에 나들이 할때가 어디 없을까? 라고

이곳 저곳 검색을 하다 이번에는 

인천을 가봐야 겠다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인천 하면 떠오르는 곳이 몇군데 있는데요

인천차이나타운, 월미도, 송도 ...


그래서 인천 차이나타운을 들렸다

월미도로 오는 코스로 다녀와 봤습니다.


대기자가 많지 않았던 차이나타운 산동포자


일단 인천 차이나타운을 들어가지 전에 

치뤄야 하는 전쟁이 바로 주차인데

주말이면 정말 주차 하기 힘든듯 합니다.


일단 주차를 하고 인천 차이나타운 안으로 들어오면

사람들로 꽉차 있지요


아이들이 배가 고프다고 성화입니다.


만다복의 백년짜장면집 같은 곳은

너무 가기 힘드네요.

대략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할거 같아

저희같은 아이들이 있는집은 패스하였습니다.


그나마 대기가 없는 산동포자라는 곳의 중국집가게 되었습니다.



외관이 일단 중국스럽네요. 



앞에 대기가 1팀 있다고 해서 기다리는데

앞쪽에서 만두를 팔고 계십니다.

만드 맛있어 보이네요.



추천세트메뉴가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뭘먹을지 생각해봅니다.



산동 왕만두라는데 1개에 1,500원 만두가 

식사대용으로 하기에도 괜찮을 정도록 크네요 



이곳 산동포자는 만다복 바로 옆 길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추천세트 1번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곳 내부도 중국풍답네요

만다복도 마치 중국 객잔에서 먹는 느낌이었는데

이곳도 그에 못지않습니다.




기본 메뉴, 단무지와, 짜샤이



추천 메뉴는 탄탄면, 느타리버섯 깐풍기, 짜장면, 짬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느타리버섯 깐풍기를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네요.



이건 짜장.

그냥 짜장면 맛이었습니다.



탄탄면인데 고소하네요.



요건 제가 먹을 짬뽕인데 얼굴 하고 좋았습니다.



엄청 맛집은 아니었지만

대기시간과 여러가지 맛볼수 있다는 점에서

괜찮은 집인듯 합니다.


다만 자리가 좀 협소하다는걸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