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 oxo Mandoline slicer 채칼

반응형





 블로그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


이 제품도 미국에서 사온 제품인데

몇 번 사용하고 창고에 넣어 두었다가


다시 꺼낸김에 리뷰까지 해볼까해요



일단 직구를 하면 대략 9만원 정도에 사야하는 제품이네요.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 튼튼하고 디자인이 이쁘기로 소문났죠.



옥소에 굿그립 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

chef's Mandoline과 V-Blade같은 시리지가 있는듯 해요 



일단 박스를 오픈하면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와 안내책자가 있네요.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 구성품은 슬라이서  안전 손잡이, 안내 책자로 구성되어 있네요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 하고 싶은 두께조절을 할수 있답니다.

다양한 크기 및 사이즈로 마음껏 슬라이싱 할수 있어요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는 손잡이가 매우 튼튼하게 되어 있답니다.



요건 안전 손잡이에요



이걸로 야채를 꽉 잡아서 슬라이싱 할때 사용 가능해요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 날 부분은데

무시무시 하네요.

엄청 날카로우니 조심해야 해요



받침대부분도 튼튼 하게 생겼답니다.



안내 책자를 보면서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 사용법을 익히시면 되지만

안내 책자 같은건 잘 안보게 되지요



튼튼해 보이지 않나요?

이 상태에서 야채를 슬라이싱 하면 편해요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의 다양한 모양을 자를수 있어요.

슬라이스 버튼을 돌리면 다양 한 모양의 채칼이 나온답니다.



안전 손잡이부분은 스푸링으로 되어 있어서

마지막 까지 전부 슬라이싱 가능해요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 안전 손잡이.



옥소 만돌린 슬라이서의 안보이는 뒷부분은 접어서 사용가능하시고

수잡하실때도 편할것 같에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