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beats solo3 무선 해드셋 올겨울 비츠 솔로3로 따뜻하게 지내자!

반응형




 블로그 

닥터드레 무선 헤드셋


예전에 맥북을 사면서 같이 받았던 물건인데

포스팅을 하지 않았네요.


여름에는 더워서 못쓰고 다녔는데

이제 겨울이니 따뜻하게 써볼려고 합니다.



이쁘게 뽁뽁이로 포장 되어 있네요.

포장지 뜯을때가 가장 기분이 좋죠.



선이 없는 무선제품이라 너무 편하게 쓸수 있을듯 합니다.

충전을 해야 하는 단점은 있지만 플레이 시간이 굉장히 깁니다.



케이스를 개방하니 이쁜 케이스가 하나더 있네요.

이제 내용물을 좀 봐야겠지요?



멋있습니다.

여태까지 들어오던 소리를 바꿔주겠다니.

더더욱 기대감이 상승하네요.



구성품은  단촐 합니다.

충전 케이블, 안내서.



헤드셋을 보호 할수 있도록 헤드셋 케이스를 제공합니다.

헤드셋이 들어갈만한 사이즈이긴 한데 좀 작네요.



때가 탈까 걱정 하고는 있지만 그래도 해드셋은 하얀색 아니겠습니까?



단촐한 구성품이긴 하지만 꼭 필요한 구성품이기도 합니다.



구성품과 해드셋 , 꺼내놓고 보니 별거 없네요.



별도 스티커도 줍니다.



이번 겨울은 따뜻하게 귀를 보호 하면서 음악도 즐겨 봐야 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