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필리핀_세부

세부여행 솔레아 리조트에서 재밌게 놀수 있는 5가지 방법

반응형






 블로그 

솔레아 리조트 구경


저녁 늦게 도착해서 피곤할만 하지만

놀러와서 그럴수 있나요? 아침 일찍부터 부지런을 떨어 봅니다.


이상하게도 놀러오면 아침에 눈이 잘 떠진다죠?

그럼 세부에서 한국사람이 많다는 솔레아 리조트를 구경해 볼까요?


솔레아 리조트 즐기기 1 - 경치구경



솔레아 리조트 즐기기 첫번째는 바로 경치 입니다.


조식을 먹으로 가는길 잠깐 사진을 찍어 봤는데

어떠신가요?

너무 멋있지 않습니다.



제가 출국하는 날에는 한국 첫눈이 내렸는데

이곳에서 너무 좋은 경치를 보니 절로 웃음이 납니다.

역시 추운 날씨에 따뜻한 나라로 가는게 최고이지요.


이렇게 봐도 경치가 너무 좋습니다.

한국에서는 좀 처럼 찾아 볼수 없는 이국적 경치 넘 좋네요.



카메라 사진으로 찍었는데도 화질이 장난 아니네요.



이곳에도 크리스마스를 즐기는듯 하네요

식사 중에도 캐롤을 틀어줬는데

따뜻한 나라에서 듣는 캐롤도 나쁘지 않네요.


솔레아 리조트 즐기기 2 - 식후경


솔레아 리조트 즐기기 두번째 맛있는 음식!!


간단하게 경치도 구경했으니 이제 밥을 먹어야 합니다.

이곳 솔레아 리조트는 한국 사람이 95%라고 하는데

정말 그렇습니다.

일하시는 분 보다 한국사람이 더 많습니다.



저녁에 이곳 현지인들 대상으로 작은 콘서트 같은걸 하나 봅니다.



조식을 할수 있는  Earth식당 입니다.

이곳 직원분들도 친절 하시네요.



좀 늦은듯 한데 사람들이 꽉 찼습니다.

대부분 한국 분들 이네요.



아침은 여느 리조트와 비슷하지만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신선한 쥬스를 직접 갈아 주고 맛도 좋네요.



솔레아 리조트 즐기기 3 - 리조트 풀


솔레이 리조트 즐기기 세번째는 풀장입니다.

이곳 풀장은 야외 풀장으로


꽤 넓은 편이며 안전요원들도 배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정말 편하게 놀수 있습니다.


물도 깨끗하고 직원 분들이 수시로 바닥을 청해서

미끄럽지 않네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이만한데가 있을까요?

다른 여행도 좋지만 아이들이 좀 작고 이동 하기 힘들면

편하게 이곳 수영장에서 하루를 보내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솔레아 리조트 즐기기 4 - 키즈카페


솔레아 리조트 즐기기 네번째는 키즈카페

솔레아 리조트 안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가 있습니다.


아이들 한테도 좋지만 어른들에게도 너무 편하게 좋죠 ^^



이곳에도 안전 요원이 상주 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아도 좋습니다.


작지 않은 규모에 7살정도 까지는 충분히 놀수 있네요



한국에 대형 키즈 카페보다는 못하지만 아이들이 충분히

재미 있게 놀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곳에서 뛰어 놀고

어른들은 당구 와 여러가지 아케이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저희도 이곳에서 대략 2시간 정도 뛰어 논거 같네요



솔레아 리조트 즐기기 5 - 리조트 스파


솔레아 리조트 즐기기 다섯번째는 바로 스파 입니다.


어른분들 중에서 스파 싫어 하시는 분들은 별로 없죠?

멀리 가지 않아도 이곳에서 편하게 스파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곳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 깨끗하고 안마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저희는 스톤 마시지 2시간 받았습니다.

로컬 마시지 보다는 좀 비싸지만


멀리가는것 보다 이곳에서 편하게 마시지 받고

아이들과 노는게 시간 절약 하는길이겠죠??




정리

-  솔레아 리조트에서 즐기는 5가지 방법이었습니다.

-  이것 외에도 너무 많은 것들이 있는데 생각 나는 몇가지 적어 봤습니다.

-  혹시 이곳 솔레아를 방문 계획 이시만 라쿤도 꼭 방문해 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