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음식여행/홍대] 홍대 부대찌개 골목집에 방문했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런큰입니다.

쌀쌀한 날씨 여러분들은 점심에 무얼 드시나요?


추운 날씨에는 따끈따끈한 국물이 최고 이지 않습니까?

홍대에 국물이 특별한 부대찌개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얼마나 국물이 특이 한지

같이 한번 호실 까요?


출~~ 발~~~~~ 슈우우~~웅





Step1) 메인 페이지 타이틀 시작



서울 날씨가 영하 10도 이상 내려가는 쌀쌀한 

날씨 입니다. 


너무 춥지만 점심은 먹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점심 먹으로 근처 부대 찌개 집을 방문 하였습니다.



부대찌개 외에도 여러가지 음식을 판매 하네요.



부대찌개부터 동태찌개까지 사진으로만 보면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도 적당해 보입니다.



이른 점심시간이라 아직 손님들이 오지 않았습니다.



주방도 홀도 모두 점심 맞이를 하느라 바쁘시네요.



일단 부대찌개와 보쌈을 주문하니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도토리묵과 겉저리 김치가 맛있어 보이네요.



부대찌개 하면 라면사리 아니겠습니까?

라면 사리 주문 했습니다.



기다리던 부대찌개가 나오고 비주얼은 일단 합격입니다.

향이 좋네요.



거뭇거뭇 한게 뭔지를 모르겠는데 국물이 특이 합니다.

일반적인 부대찌개와는 차이가 좀 있네요.



보쌈이 나왔습니다.

보쌈이 잘 삶아 졌네요. 

깻잎과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어느정도 부대찌개가 끓었을때 라면 사리를 투하해야 합니다.

라면 사리는 덜 익은거 같은때 드시면 됩니다.

너무 퍼지면 맛이 없어집니다.



라면과 김치와 혼연일체... 최고네요.



이날도 보쌈과 부대찍 클리어 했습니다.

일반 적인 부대찌개와의 맛이 차이가 나서

맛있게 먹었네요.



너무 배가 불러 나머지 햄들은 패스 했습니다.



오늘 점심도 잘 먹었습니다.



일반적인 부대찌개 맛과 다릅니다.

뭐가 다른지 설명하라고 하시면 잘 못하겠습니다.


사장님께서 다음에는 동태탕 먹으로 오라고 하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