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

[맛집]포천 솔로몬 기사식당 한식백반 부페 (기사식당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모아입니다.


오늘은 포천에 숨겨진 맛집 솔로몬 기사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포천쪽이나 이동면을 여행 할따 자주 들렸던 기사 식당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 솜씨도 매우 좋아 자주 이용합니다. 

오늘은 기사식당편으로 리뷰를 준비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사식당을 좋아 합니다.

한식을 좋아하는 탓에 기사식당을 선호하게 되었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까지 있으니 제가 기사식당을 찾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곳은 처가댁과 여행중에 우연하게 들린 곳인데 까다로운 저희 장인 어른 입맛에도 딱이고 저희 가족도 매우 만족 했던 곳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영업중이란 간판과 예약환영이라는 글이 저희를 반기네요.

성인기준은 6,000원을 초등학생 5,000원 미취학 학생은 4,000원을 받습니다. 

가격이 비싼편이 아니고 한식 위주의 식당이라 아이들 먹을 음식도 많은 편입니다. 

어린 가족이 있는 가족들은 아이들 식사를 고민 하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사진이 약간 흔들렸네요. 이날은 너무 배가 고파서 밥을 먼저 먹고 사진을 나중에 찍었습니다. 

두부조림과 김치 볶음인데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음식종류는 대략 20가지 이상이고 몇가지 반찬을 제외하고 나머지 음식들은 주방에서 직접 만드십니다. 

식당을 가족분들께서 운영하시는것 같았습니다.

음식을 미리 만들어 놓지 않고 음식이 떨어 지면 만드시는것 같아 신선도가 유지가되는것 같습니다.

김치전 만해도 방금 한것 처럼 따끈따끈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겉저리와 신성한 야채들이 음맛을 땡기게하네요. 

제가 여러군데 기사 식당을 다녀 봤지만 이렇게 깔끔하고 맛있게 하는 음식점은 손에 꼽습니다.

포천이라는 지역 특성상 채소들을 손쉽게 저렴하게 구할수 있다는 점이 음식점을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많은 도움이 되었을것 같습니다.



이날은 국도 입맛에 맞게 3가지 정도를 준비 해 두셨더군요. 

오뎅탕과 쇠고기 무국, 미소된장찌게 까지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국수를 동치미 국물에다 말아서 먹었는데 그 맛이 정말 별미더군요. 나중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음식 마지막 코너에는 식혜와 슝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사를 하시고나서 후식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시면 될듯 하네요.


뷔페 집답게 음식물을 남기면 처리 비용 2,000원이라는 상식적인 수준의 벌금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도 받지 않죠.



지방의 식당들은 무엇보다도 좋은게 주차장이 잘 갖추어져 있다는 겁니다.

이곳 식당도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최소 20대 이상 주차하실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만 가족분들께서 운영하시는 곳이라 별도의 주차를 도와주시는 분들은 없으니 좋은 위치에 알맞게 주차 하시면 되겠네요.



지도를 보시면 알겠지만 43번 국도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지역 특성상 43번 국도 주번에 맛집들이 많습니다.

이곳도 한식뷔페 간단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듯 합니다.




2017/03/21 - [여행&맛집/경기] - [여행리뷰] 포천 허브아일랜드 (주말나들이편)



마치며

1) 저렴하고 깨끗하며 맛있는 점심식사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2)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식사하실수 있습니다.

3) 어린 아이 또는 어르신분의 입맛도 모두 드실수 있도록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4) 주변에 포천 5일장과 같은 볼거리가 많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