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독산동 돼지네 연탄구이 ( 삼겹살편 )

반응형

독산동 현대지식센터에 볼일이 있어 처리 후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구로에 깔깔거리가 있다면 독산동에는 맛나는 거리가 있네요

오늘 저녁은 그쪽에서 해결해 볼까 합니다.





독산동 맛나는거리 입구입니다.

현대지식산업센터에서도 회식하로 많이들 찾는다고 하십니다.



이거리에는 유독 맛있어 보이는 곳이 많은데 검색하지 않고 무작성 찾아간 곳은

"돼지네 연탄구이" 집입니다.

이집을 선택한 이유는 지나가다 사람이 일단 많고 제가 연탄구이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 

이곳에서는 이브리코 흑돼지(스페인산)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브리코 흑돼지는 일반 식당에서는 잘 팔지 않은 고기로

사장님께서도 큰 고기집을 하시는 친구분 덕에 판매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날 아쉽게도 모두 판매되어 먹어보진 못했네요.

다음에 다시 한번 찾아가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고기가 나오기전에 도시락을 시켰습니다.

옛날 철 도시락인데. 

비주얼이 아주 죽이네요.. 그럼 맛은 어땠을까요?

맛도 죽입니다~



사이드로 나온 깻잎입니다. 고기에 싸먹으니 명이나물 저리가라 이네요.



이곳은 부부가 같이 운영하시는데

고기는 직접 사모님이 구워주십니다.

인상도 좋으시고 이런 저런 얘기도 해주시네요..


연탄불이라 고기가 전부 구워지는데 시간이 좀 걸리네요.

이것저것 사이트 음식을 먹어보는데 사이트 음식도 너무 맛있습니다.


고기를 굽자자마 정신차려보니 벌써 다먹고 이것 남았네요.

후딱 사진 먼저 찍어 봅니다.


그리고 추가 고기를 시켜봅니다.



음식점 내부 입니다.

원탁에 테이블은 10개 내외 이니 5명 이상 오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될듯 합니다.



파무침, 깻잎, 도시락, 된장고추무침, 마지막으로 김치찌개가 나왔는데

모든 음식이 손수 사장님이 직접 하셨닫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김치찌개는 단연 최고 입니다.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 더 달라고 하니 더 주십니다. 이곳 인심도 후하네요.



밥도 다먹고..



반찬도 다먹었습니다.


다음에 이곳을 들릴때면 또 찾을것 같네요.

참고로 이곳 주차시설이 없으니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참고 해주세요.


이상 다모아 였습니다.




마무리

1. 맛과 사이드 음식 최고

2. 주인 친절함

3. 주차할 곳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