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한달살기 동문시장에 가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런큰입니다.

벌써 제주도에 온지도 6일되어 가던 날입니다.


이제 현지인 처럼 살아 가고 평범하게 일상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날은 제주도에서 가장크다는 동문시장을 방문 하였습니다.


사람도 많고 볼것도 많은 동문시장에 가서

떡볶기 집이 엄청 유명하네요


왜 그렇게 유명한지 먹어봐야 알겠지요?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같이 보시죠~






제주도 동문시장에 가다!



이곳에 6일째다 보니 생각 하지도 못했던 것들이 필요 해졌습니다.

저희만 있으면 상관없는데

손님들이 찾아오면 같이 식사를 할곳이 모자라는 현상이 발생하네요.

그래서 조그마한 책상을 사고 근처에 동문시장도 들려볼겸

나섰습니다.



제주도 이마트에 들려서 가장 저렴한 모델을 찾았습니다.

이정도면 아이들만으로도 충분하겠네요.

대략 2만5천원 종도에 구입했습니다.



넓다랗고 큰큰해서 사용하기 좋네요.

제주도 생활이 끝나면 집으로 가져가야 겠습니다.



뒷판도 접이식으로 편하게 되어 있네요.

여기 있는 동안 잘써야 겠습니다.



숙소로 가져와서 펴보니 의외로 크네요.

저렴하게 잘 산듯 합니다.



자! 이제 상도 샀으니 동문시장을 들려보기 위해서 주차를 하고 시장 입구로 들어섰습니다.

동문시장이 크긴 큰가 봅니다.

입구가 여러게 인가 보네요.

제가 들어가는 입구는 좀 한산 합니다.



총 6개 Gate가 있는듯 하네요

재래시장, 수산시장, 시간이 나는데로 둘러봐야 겠습니다.



시장 안쪽으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많습니다.

볼거리가 많은가 봅니다.

뭐가 있나 가보았습니다.



사람들이 이곳 앞쪽에 엄청 줄을 서있네요.

그냥 지나칠수 있나요?

궁금한건 먹어봐야지요..



특이하게 상호가 서울떡볶이입니다.

큰 솥으로 떡볶이를 만드는게 인상 적이네요

튀김도 회전 속도가 빠른듯 합니다


일단 맛있어보이네요

줄을 기다려 보았습니다.



대략 20분 정도 기다리니 차례가 돌아오네요.

저희는 떡볶이야 튀김만 시켰습니다.

기다리는 순간도 사람들이 줄을 서네요.



한쪽에서는 쉴세 없이 튀김을 튀기고 계십니다.

빠삭빠삭 하고 맛있었습니다.



알고보니 런닝맨에서 출연해서 더욱 유명해진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간단히 즐기기에는 좋았습니다


다만 매장안에 자리가 협소해서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먹기는 좀 힘들었습니다.






매장안이 좀 협소해서 

저희는 포장해서 차안에서 먹었습니다.


떡볶이는 약간 매웠고 튀김은 바삭바삭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따뜻할때 먹어서 더 맛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이후로도 몇번 와서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