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체험 제주오렌지공장 반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돈을 들이지 않고도 공장 체험을 할수있는 곳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제주도는 체험 할것이 엄청 많습니다.

아무래도  돈을 내는 곳이 많죠


돈을 들이지 않고 공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실제 운영되고 있는 공장을 체험해 보았습니다.

같이 보시지요



제주도 제주오렌지 공장 방문기!!



공장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힘들지 않게 주차 할수 있습니다.

주차 후 바로 공장으로 진입할수 있습니다.



이공장은 농촌융복합산업 인증사업체인가 보네요

일단 믿음이 갑니다.



이곳은 HACCP으로 부터도 인증 받은 사업체 인가 봅니다.

일단 이곳에서 생산되는 음식은 믿고 먹을수 있겠네요



공장 입구에 공장 연혁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with me에도 공급되나 봅니다.



실제 공장이 운영되고 있고 그걸 볼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체험을 할수 있는 라인이 깨끗하게 정리 되어 있고 

곳곳 마다 설명을 해주고 있어서 편하게 쉽게 체험 할수 있었습니다.



러브 초코렛을 만드는 공장인가 봅니다.

설비도 깨끗해 보입니다.



공장을 편하게 둘러 볼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귤을 건조시키고 있는걸 보여주고 있네요.

자연건조 하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제가 간시간은 공장이 가동 되고 있지 않았는데도

정리가 깔끔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다음 체험장으로 이동하는 통로에 아들내미 사진 한장 찍었봅니다.



생산된 초콜렛 박스들이 가지런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전체적으로 정리가 잘되어 있고 깔끔한 이미지이네요.



특히 이날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관람할수 있었습니다.

평일에는 중국손님이 엄청 많이 온다고 하네요.



생산이 완료된 초코렛들입니다.

마지막 코너에 가면 시식을 할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 보여주로 갔지만 제가더 신기하네요.



위에서 재료를 동결건조 하여 초콜렛 재료로 사용합니다.



초콜렛을 이렇게 힘들게 만드는줄 몰랐습니다.

입에 넣을때는 쉬운데 여러 어려운 단계를 거친다는걸 이곳을 다녀오고 알았네요.



이렇게 힘들게 만든 재료를 이용해서 간단히 초콜렛 만들기 체험을 할수 있습니다.



녹인 초콜렛을 틀이 넣고 건조기에 한번 돌리면 

바로 초콜릿이 완성 되네요.



마지막엔 상점 같은곳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비타민C 같은 제품도 구매 할수 있습니다.



완성된 초콜렛을 봉지에 담아 주네요.



이곳에서 생산한 초코렛 제품을 구매 할수도 있습니다.







공짜로 공장 체험도 하고 초콜렛도 먹어보고

아이들도 신났겠지만 어른인 저에게도 신났습니다.


초콜렛 만드는 과정이 이렇게 힘들지 몰랐네요.

만드는 과정을 모두 봤으니 믿고 먹을수 있겠네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