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월정해수욕장에 가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런큰입니다.

제주도에서는 바다를 만나기 쉽습니다.

심심하면 아이들은 바닷가에 가자고 합니다.


아이들의 바닷가를 가자는 횟수만큼 아이들 피부 색도

검게 그을려 졌네요


그래도 신나하는 아이들을 보니 기분 좋습니다.

아이들이 놀기 좋은 물놀이장 제주도 월정 해수욕장에 가보았습니다


같이 보시지




아이들이 놀기 좋은 해수욕장 제주도 월정 해수욕장



제주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 월정리 해수욕장입니다.

주위에 김녕해수욕장과 함덕해수욕장이 있지만

이곳은 외국같은 분위기로 여행객들이게 인기가 좋네요



뷰만 봐도 해외 관광지에 온득한 착각마저 듭니다.

실제로 보면 더욱 이쁘더군요.



멀리 풍력발전소와 맑은 물이 어울어져서

일광욕과 물놀이 하기 좋습니다.



또한 이곳은 서핑하시는 분들에게도 큰인기라네요.

실제로 이곳은 파도가 다른 해수욕장 보다 높았습니다.

아이들에게 안전 장비는 필수 입니다.



잠깐 물놀이 후 아이들 점심을 먹이기 위해

편의점으로 왔습니다.


근처 아이들이 먹을 만한곳도 없고 가격도 비싸

간단하게 라면으로 때우기로 했습니다.



물놀이 후에는 라면이 최고이지요!



마친 바다를 바라 보면서 먹을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점심으로 이만한데가 또 있을까요?



라면이지만 잘먹은 아이들이 기특합니다.

이것도 또 추억이 되겠지요?



이곳 근처에 간단 하게 식사하실 곳들이 많으니 

천천히 주차하시고 찾아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저희는 튜브를 빌려서 놀기로 했습니다.

이곳도 청년회에서 운영하는 곳인가 봅니다.

일단 대형 튜브를 빌려서 아이들과 놀기로 했습니다.



바닷가 근처에는 바형태의 맥주를 판매하는곳도 있네요.



샤워장 및 화장실도 구비되어 있어서

조금 불편하긴 하겠지만 

씻고 다른 여행지로 이동하실수도 있습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사람들이 별로 없습니다.

아이들 놀기에 좋은 물 높이며

파도도 좀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물놀이를 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아이들과 한참을 놀아 주었는데요.

얼굴이 엄청 탔네요.



또 이렇게 하루를 바닷가에서 보냈습니다.

돌아오는 차에 아이들은 그대로 뻣었고

저도 뻣었습니다.


제주도 유명한 바닷가가 몇군데 있는데

이곳은 아이들과 놀기에 아주 좋은곳입니다.


물도 맑고 근처 만장굴과 철새천연기념물 도래지 같은곳도 

둘러 볼수 있어서 제주도 여행 하루 코스로 충분 할듯 하네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