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김만복 김밥 (구. 만복이네 김밥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런큰입니다.

이날은 집에서 뒹굴뒹굴하다


점심때쯤 점심도 해결하고 바람도 쐴겸 겸사겸사

나왔습니다.


숙소에서는 좀 가야 하지만 김만복 김밥이라고 유명하다고 하네요

점심은 그걸로 해결하고 근처 바닷가 좀 둘려 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지인들 한테 보내줄 지역 상품도 같이 볼까 합니다.


같이 보시죠요~






Step1) 메인 페이지 타이틀 시작



점심이 조금 지나서 찾아갔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세련되었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보입니다.

근처에서 가장 멋있네요.



점심 때가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줄을 아직 있습니다.

이곳은 주차할곳이 없으무로 근처에 주차를 하고 오셔야 합니다.

주차를 안내해주는 분도 계십니다.



이제 사진 그만 찍고 줄을 기다려봅니다.

생각보다 줄이 잘 안줍니다.


날도 덥고 하지만 끝까지 기다려 봅니다.



그디어 가게 앞쪽까지 왔습니다.

계속해서 손님들이 오시네요.


이곳 위치가 차량을 타고와야하는데

인터넷을 보시고 다들 찾아오시나 봅니다.



가게 간판 근접 샷입니다.

입고도 폴딩도어로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입고에서 메뉴를 보고 선택하시면됩니다

연예인분들도 많이 오셨나 봅니다.



이곳은 따로 식사 하실 곳이 없습니다.

모두 Take Out 해서 가야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모든 음식을 1~2시간 이내 드시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전복, 오징어, 주먹밥을 주문 했습니다.



바쁘게 포장해주시고 계십니다.

주방이 넓지는 않네요.



그디어 기다리던 음식을 받았습니다.

이제 근처 바닷에서 먹을 생각입니다.



음식을 주문하시는 분들에게 커피도 두리는 행사를 하고 있나보네요.



만복이네 김밥 입니다.

안쪽 계량을 감싸고 있는 모양입니다.

색다르네요..

5,500원 이네요.



요건 오징어 무침

4,500원입니다.


김밥과 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요건 통전복주먹밥 입니다.

5,000원 이네요.



전화번호 : 064-759-8582

영업시간 : 10:00~21:00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간 김만복 김밥

확실히 일반 김밥하고는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부담되는 가격이네요.

3개를 시켰지만 배가 부르지 않다 다른 음식을 찾게 됩니다.


한번 맛보는것을 추천합니다.



제 점수는 : ★★☆



재 방문은 힘들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