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고기국수 가시아방을 가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런큰입니다.

제주도에는 유명한 음식이 몇가지 있는것 같습니다.


그중에 고기국수라는게 제주시와 서귀포시로 나뉘어서 유명한것 같은데

이날은 성산일출봉 근처 가시아방이란 곳을 찾아가 봤습니다.


우연히 지나다 사람들이 줄을 한차 서있는걸 보고 맛집인듯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맛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바로 보겠습니다



제주도 고기국수 가시아방에 방문하다



지금은 깨끗한 이건물은 리보델링을 했다네요

건축부지와 건물이 깨끗합니다.



점심시간을 맞추어 갔는데

대기를 좀 해야 한다네요.


주위를 좀 둘러봤습니다.

아기자기하게 화단을 뿌며 놓았습니다.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듯 하나 1층은 식당으로 2층은 가정 집으로 이용중인듯 하네요.



이곳은 선결제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선결제... 아직도 익숙하지 않네요.


위에 영업시간을 잘 보고 방문하셔야 할듯 합니다.



순서가 되어 안으로 입장하니 생각보다 내부가 크지 않네요.

그래도 깔끔해 보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편인듯 합니다.

아강발은 족발과 비슷한 메뉴라고 하네요.



기본 밑 반찬 입니다.



이건 기본 고기국수입니다.

뽀얀 육수 국물에 고기를 얻어서 먹는 고기국수..



이건 비빔국수이구요.

비빔국수 양념은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비빔국수와 고기를 혼합해서 먹는건 별루 인듯 합니다.



그래도 한상 잘 차려졌으니 먹어봐야겠지요.

비빔2개 고기국수2개를 시켜서 서로 나누어 먹어보는것도 좋습니다.



이곳은 주차장이 별도로 있지만 주차장이 꽉차 도로변까지 주차를 하야하는 하는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주차장이 넓지만

그리도 주차장은 풀찼네요.




식사를 마치고 소화도 시킬겸 

화단에서 좀 쉬었다가 가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이 개미 지나가는걸 보고 소리지르고 신기해 하네요.



이런게 또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저녁에 뭘먹어야 하나... 쩝


고기국수는 저의 입맛에 맞지 않는듯 하네요

어디 까지나 개인적인 취향 입니다.


고기국수 보다 비빔국수가 더 맞는듯 합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