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파전칼국수 태안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가성비 갑!!

반응형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


지방에 놀러가면 항상 그 지방 시장을 가볼려고 노력합니다.

그곳 특산물과 볼거리가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태안쪽에 놀러갈일이 생겨 방문하였다 점심에

시장을 눌러보고 태안 시장안에 파전 칼국수라는 곳이

저렴하고 맛도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다른 메뉴는 없고 딱 칼국수만 판매하는 집

태안 파전 칼국수집을 같이 보시죠


출~~ 발~~~~~



태안 시장안에 있는 파전 칼국수



태안 시장안쪽에 파전 칼국수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가게 찾는데는 큰 어려움 없었습니다.



시장을 계속해서 리모델링 하고 있네요.

이날도 주말이지만 리모델링 하느라 여기저기서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시장 내부이긴 하지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착한가격업소에 어울릴만하네요.

이렇게 저렴한곳이 또 있을까요?



가게내부는 대략 10명정도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이라 좀 기다려야 겠군요.

기다리는 시간 시장 내부를 돌아보는것도 또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칼국수 전문.. 오직 칼국수만 판매합니다.



이날은 약간 쌀쌀해서 문을 닫고 손님이 나올때 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대략 20분 정도 기다리다 입장 가능 했습니다.

내부는 생각했던거 보다 더 협소 하군요.



식탁과 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혼자서 식사하러 오신 분들은 모르는 분들과 자연 스럽게 합석하게 되겠네요.



오~ 그래도 연예인 분들이 좀 오셨나 봅니다.



물에도 각별히 신경 쓰셨네요.

결명자 물입니다.

눈에 아주 좋다죠~



음식이 나오는 동안 결명자를 마시면서 기다려 봅니다.



3,000원 짜리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배가 엄청 고프네요.

사진 찍고 바로 식사 모드로 돌입해 봅니다.



육수, 칼국수, 바지락 , 위에 덮어 주신게 들깨 가루인듯 한데 고소 했습니다.



반찬은 무김치라고 해야할까요?



한그릇에 대략 이정도 바지락이 나오네요.

그래도 가성비 훌륭합니다.



오늘도 클리어!!



다른 식구들도 클리어!

싸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태안에 올일이 있으면 또 먹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