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음식여행/서울] 대림역 홍중샤브뷔페 무한리필

반응형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


오늘은 범죄도시를 촬영 했던 대림동에

유명한 홍중샤브뷔페를 방문 했습니다.


중국 요리를 즐기지는 않지만 더운 여름

이열 치열 하고 왔는데 맛과 느낌이 


어땠을지 같이 보시지요?




대림역 홍중샤브붸페에서 무한리필 훠궈를 맛보다!!!



7호선 대림역에서 나오면 멀지 않게 홍중샤브뷔페를 찾아 보실수 있습니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저희는 저녁 7시쯤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이 꽉찼고 대기를 해야 한다네요

대기번호는 8번.. 일단 기다려봅니다.



방송에도 많이 나온듯 합니다.

항상 대림을 지나치지만 잘몰랐네요.



서울 최우수 레스토랑으로 인증을 받았나봅니다.


이곳 훠궈는 대인 1인에 15,000원 입니다.

일단 주문을 홍탕과 백탕 반반으로 주문 했습니다.


색깔이 아주 곱네요.



고기는 소고기와 양고기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작은 소고기로 시작 합니다.


마치 대패 삽겹살과 같이 썰어서 나오네요. 특이 합니다.

사진상으로도 고기 상태가 나쁘지 않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테이블 셋팅을하고 양념장과 야채를 챙기로 가봅니다.



어딜 가나 음식 남기지 말아야 겠지요..



인테리어가 중국(?) 스럽습니다.

마치 중국 한지역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는듯 합니다.



천장에 우산을 매달아 놓았네요.



저희가 들어오고 나서도 한참을 손님들이 대기 하고 있습니다.

훠궈라는 음식 자체가 회전이 빠른 음식은 아니라 좀 대기 해야 하는듯 합니다.



샤브샤브에 먹을 해산물과 야채를 챙겨 왔습니다. 

게는 먹는게 아닌 육수를 내기용인듯 하네요. 



요건 중국식 당면인듯 합니다.

우리나라 당면과 비슷 했습니다.



야채들이 잘 정리되어 있고 떨어 지면 직원분들이 바로 바로 리필 해주네요.



이곳에 완자가 맛있습니다.

완자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육수가 끓기 기다리며 양념장을 만들로 가봅니다.

친절하게 만드는 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데로 조리하시면 됩니다.



양념장인데 어떠신가요?

맛있어보이지요?

이제 저어 보겠습니다.



맛있는 양념장이 탄생됐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음식을 전부 때려 넣었습니다.

그러면 안돼지만 배가 너무 고팠습니다.

색깔이 너무 맛스럽게 나왔네요.



소고기를 눈깜짝할 사이 클리어 하고 바로

양고기를 주문 했습니다.


양고기의 특유에 잡내는 잘 안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양고기 보다는 소고기가 더 맛있습니다.

다음에도 소고기만 먹는게 나은듯 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샤브샤브를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드립니다.


마치 한국인에 맞춘듯한 너무 강한 향신료 맛은 나지 않아 중국음식 초보자에게도 좋을듯 합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