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

[음식여행/경기] 에버랜드 두부마당 가족식사를 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


용인 에버랜드를 놀러 갔다가

점심을 먹어야 할일이 생겼습니다.


뭘 먹을까 열심히 검색 한 결과 두부 마당이란 곳을 찾았는데

아이들도 먹을게 있고 어른들도 좋아 하는 메뉴라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이 어떨까요?




에버랜드 근처 두부마당



에버랜드 오후 타임을 끈고 시간을 기다리다 보니

어느덧 식사 시간이 되었네요

식사하고 가면 딱 맞을듯 해서 주위 식당을 검색해봅니다.



생생 정보통신에 나온집이라 별로 맘에는 들지 않지만

딱히 근처에 먹을때가 없네요


주차할 공간은 있으니 편합니다.



생생 정보통 이외에도 맛이 방송에 많이 나오셨네요



입구에 용인시에서 인증한 맛집아라는 간판이 있습니다.



연애인들이 엄청 왔나보네요.

사인이 많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맞아 주시네요.

일단 편한 자리에 앉았습니다.



지방 음식점 특징이죠

담근술이 많습니다.

판매용은 아닌듯 합니다.



넓지는 않지만 자리간격이 넓어서 편하게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좌석이라 다리가 불편하신 분들이게는 않좋겠네요



주문한 정식이 나왔습니다.

2인상 기준으로 찌개를 두개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청국장과, 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이건 순부두 인데 일반적인 순두부가 아니더군요.

진짜 순두부로 만들어서 특별한 맛이 납니다.



청국장은 구수한 향이 맛있습니다.

아이들은 다소 매울수 있겠네요.



이집은 추가로 보쌈이 나옵니다.



아이들이 먹을수 있는 음식이 있어서 좋네요



이제 한상 차려 졌으니 맛있게 먹어봐야 겠습니다.



잡채, 생선, 두부 건강 밥상이 따로 없네요



보쌈인데 아이들이 잘먹더군요



이것만 있어도 밥한그릇은 뚝딱이지요



밥도 추가 하고 아이들도 잘먹고 어른들도 잘 먹은 밥상 이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 해서 만족 스러운 점심 이었습니다.

정식이 11,000원 이었습니다. 2인에 22,000원이면 아주 만족 스럽네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