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우리동네 출산 축하금을 알아보자

반응형




 블로그 

우리동네 출산축하금은 얼마일까요?


지역마다 다르지만 출산 특히 셋째를 낳으면

많은 혜택과 출산 축하금을 나라에서 줍니다.


어느지역이 많이 줄까요?


경기도는 얼마나 받는지 한번 알아보시죠?


우리동네 출산 축하금


우리동네 출산 축하금은 얼마나 받을수 있을지 궁금했던차에

좋은 사이트가 있어 제가 사는 동네를 검색해봤습니다.


국가에서 주는 출산축하금 및 축하용품을 얼마나 줄까요?




시도지원금에서 경기는 0원 지원해주네요.



경기도에서도 가장 북쪽에 위치한

의정부는 110만원을 줍니다.



놓칠수 없는 정부 수당

양육수당, 아동수당은 모두 합쳐 1,740만원이나 받는다니 놀랍네요



시도지원금 + 지차체 + 국가에서 주는 모든 돈은 1,850만원이라는

큰돈이 되네요.


추가로 10만원 상당에 축하 선물을 모를수 있다니

빼먹으면 안되겠네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s://news.joins.com/digitalspecial/312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