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요맘때 여성들의 예뻐지기 비밀 프로젝트 플레인 아이스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


오늘은 여자들이 좋아 하는

여성들의 예뻐지기 비밀 프로젝트  


요맘때 아이스크림을 먹어 봤습니다.


요맘때는 명사로 요만큼 된때라는 말이라네요


시중에서 10개에 3,950원 이라는데

맛이 궁금 하네요




요맘때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어 봤습니다.



비가오는 날에는 날씨가 더욱 후덥지근 합니다.

이럴때 아이스크림 만한게 없죠



빙그레에서 나온 요맘때라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스틱형태에 아이크림인데 요거트 맛이라네요

한번 먹어봐야 겠지요?



요거트를 냉동으로 얼렸나봅니다.

리얼 요거트라는데 개인적으로 요거트를 좋아 합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유산균도 10억 이상 함유하고 있다는데 장건강에 좋겠네요

95kcal로 부담 없는 칼로리 인듯 합니다.



가격은 10개 정도에 4,000원이 안되네요

부담 없는가격 맛까지 있으면 좋겠네요



크기가 아담 합니다.

생긴거는 요거트 맛에 어울리게 하얀 색이네요




깔끔한 맛이 좋습니다.

매운 음식을 드신 후에 후식으로 드셔도 아주 좋을듯 하네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