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연남동 푸하하 크림빵 크림빵을 맛보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


연남동에는 참 먹을게 많은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볼것도 많고 골목골목 숨은 맛집들...


푸하하 크림빵집은 크림빵만 파는 전문 점인듯 합니다.

이곳도 골목에 숨어 있어서 지나가다 본곳인데


식사를 하고 간단하게 맛을 볼까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맛은 어땠을까요?



연남동 푸하하 크림빵집을 찾아가다



홍대역 근처에 있는 푸하하 크림빵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식사는 했지만 빵들어 갈곳은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매장은 크지 않고 직원 한분만 계시네요

일단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딸기크림빵, 단팥크림빵, 녹차 크림빵.. 

종류가 많지는 않네요.

그래도 이럴때 고민됩니다.

저는 딸기 크림빵, 같이 가신분은 녹차 크림빵을 집었습니다.



계산대 앞쪽에 싸인 박스가 엄청 많네요.

연애인들이 한것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여튼 맛집을 인증하는듯 합니다.



크림빵 한개에 2,300원 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이것도 싸진 않은것 같긴한데 수제 크림빵이고

하루에 대량으로 만들수 없다고 하니 그만한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이곳에서 먹고 갈만한 자리는 없습니다.

일단 구매하고 밖에서 먹는수 밖에 없습니다.



생각보단 크림빵이 아담하네요.

손바닥 만한 사이즈 입니다.

디저트인데 이만한면 만족 합니다.



크림이 생각보다는 많이 들어 있네요.

식감이 부드럽고 음료 없이 먹어도 무리 없습니다.



확실히 크림빵 퀄리티가 있어 보입니다.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연남동에서 식사하신 분들은 이곳에서 디저트로 드셔보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