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신대방 온정돈까스에서 매운 맛을 보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모아 입니다.


일요일날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 돈까스 생각이 문듯나 폭풍검색 후 달려가보았습니다.

신대방쪽에 돈까스을 파는 곳이 있어서 찾아가 봅니다.


일요일은 온가족이 짜장면으로 통일 하는데 이날은 돈까스로 통일 했습니다.

점심에 뭘먹을까 고민해보니 마땅히 땡기는게 없네요.

그러다 불연듯 돈까스 생각이 나서 검색을 해보니 멀지 않은 곳에 돈까스집이 있어서 검색 후에 찾아가 봅니다.



기본 돈까스 6,000원에 생선까스, 치킨까스 7,000원 입니다. 기타 정식(돈까스+생선+함박)은 7,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일식 돈까스 집에 비하면 가격이 비싼편이 아닌것 같습니다. 특이하게 이곳은 매뉴가 벽쪽이 아닌 천장에 붙어 있습니다. 천장 메뉴를 보려면 고개들 들어서 봐야 합니다. 다른 손님들은 양념 돈까스에 대왕새우를 많이 시켜드시는것 같습니다.

저는 양념돈까스를 시켜보았습니다.




대왕 돈까스는 소화제 필히 지참이라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대왕 돈까스 주문하신 분이 없어서 실제 확인을 할수는 없었지만 검색을 해보니 정말 어마어마 한 양이 나옵니다. 돈까스는 말할것도 업소 밥도 완전 고봉입니다.


이렇게 양이 많다보니 6개월동안 돈까스 드실 생각을 못한다는게 이해가 가는군요.


5분안에 드시면 6개월 무료

7분안에 드시면 1개월

9분안에 드시면 5번 무료

10분안에 드시면 2번 무료

10분이 지나면 실패로 치고 15,000원 내야 한다네요. 돈까스 양을 보니 도전하기 무섭습니다.


그외에 매운돈까스는 문구와 같이 또다른 세상 체험이 가능할 정도 였습니다.

듣기로는 매운 돈까스 드시고 응급실에 실려 가신분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저같이 매운거를 먹지 못하는 사람은 우유같은걸 필수로 챙겨야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대왕돈까스에 도전하셔서 성공하신 분들입니다. 10분안에 드신것도 대단한데 여성분들도 반이상 인것 같습니다. 전부 호리호리 하게 생기신듯 한데 어쩜 저렇게 잘드시는지 신기할 따름이네요. 그중 최단기가 9분 44초라니  정말 대단 합니다.  



디진다 돈까스를 성공하신 분들입니다. 이분들은 대왕 돈까스 보다 더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저희도 사장님께서 주신 디진다 돈까스를 한조각. 많이도 아니고 딱 한 조각먹었는데 혀가 얼얼하고 정말 매웠습니다. 여기서도 여자분들이 꾀나 계셨고 최단기간은 4분 48초 라고 합니다.    

저는 못합니다.



기본 반찬으로 주는 깍뚜기 입니다. 느끼한 돈까스를 잡아 주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약간 시큼하고 돈까스와 잘어울립니다.






냉면도 시켰습니다. 특이하게 냉면을 판매하였고 다른 테이블도 돈까스와 냉면 조합으로 많이들 드시는것을 보고 저희도 따라 시켜보았습니다. 아마도 매운돈까스를 드시는 분들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냉면 육시가 매우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면발, 배, 오이, 김치와 얼음이 잘 조화 되었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양념돈까스(매콤)입니다. 소스 색깔이 엄청 매워보이지만 약간 매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일부러 돈까스와 양념 소스를 별도로 달라고 하였습니다. 

돈까스 튀김 상태를 확인 하고 싶었고 개인적으로는 찍어 먹는 스타일을 더 선호 하느 편입니다. 

돈까스도 잘 튀겨저 있고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고기 양이 좀 적었던것 같습니다.



정식 돈까스 입니다. (생선까스, 돈까스, 함박)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맞았던 돈까스였습니다.

양이 좀 많아서 남기기는 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식 돈까스, 양념돈까스, 냉면을 전체찍은 풀샷이네.. 맜있어 보이네요. 돈까스가 나오기전에 우동국물이 먼저 제공 됩니다.

식사전 우동국물로 입맛을 정리하고 맛있게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식사 중간에 사장님께서 매운 돈까스라면서 한조각 해보라고 권유해주시네요.

저는 매운건 못먹지만 주시니 한번 먹어봤습니다.  처음에는 안맵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천천히 올라오고 땀이 나기 시작 했습니다.

시간이 더 흐리고 나서 혓바닥이 더욱 매워졌습니다. 정말 조금 먹었는데 전체 돈까스를 드신 분은 어떤 분들인지 정말 대단 합니다.





마치며

1) 든든하게 드시고 싶으실때 한끼로 좋을듯 합니다.

2)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 도전의식이 많으신분들은 추천 드립니다.

3) 주차는 가계앞에 한대 하실수 있습니다. 별도의 주차장은 없는듯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