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빙그레 쿠앤크 쿠키와 크림의 달콤한 만남

반응형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


오늘은 빙그레에서 나온 쿠앤크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쿠키와 크림의 달콤한 만남이라는데


쿠키의 크런치한 맛과 크림의 달달한 맛이 잘 어울릴것도 같습니다.


이것도 인터넷에 10개 3,900원 정도에 판매 하네요

요즘 아이스크림 정말 싸졌습니다.


그럼 맛 한번 보죠



빙그레 쿠앤크를 맛보다



일반적인 스틱 아이스크림 답습니다.

쿠키가 아이스크림에 들어가 있는 특별한 아이스크림 입니다.



아이스크림 중간 중간 쿠키가 들어 있는게 보이네요.



비유지방아이스크림

칼로리 140kcal의 냉동제품입니다.

쿠키는 분쇄쿠키를 쓰나보네요.. 

타 아이스크림보다 그래도 함유량이 높습니다



아이스크림에도 나트륨이 5%나 들어 있는게 놀랍네요

전혀 못느꼇는데 말이죠



아이스크림에 문제가 있다면 1399로 전화 하시면 될듯 합니다.



전형적인 스틱형 아이스크림.



까보았습니다.

모양 마저 전형적인 아이스깨끼입니다.



옆으로 보아도 아이스깨끼이네요.



한입 물어보니 쿠키가 씹힙니다.

쿠키의 진한 맛을 느낄수는 없지만 부담 스럽지 않은 편하게 즐길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네요




쿠앤크 쿠키와 크림의 달콤한 만남


이름 잘지은듯 합니다. 쿠키와 크림의 달달한 맛있었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