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조랑말타운 승마체험 카트체험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런큰입니다.

어제 한라산 등반이후 아주 넉다운 입니다.


아직도 다리가 정상으로 돌아오지 않는군요.

그래도 집에만 있을수 있나요.


아이들을 위해서 조랑말타운에서 승마체험 카트체험

마지막으로 서귀포 올레시장으로 가서 아이스크림까지

알차게 보냈습니다.


이제는 벌써 11일차 조금씩 익숙해져가는 일상을 같이 보시죠.






제주도 조랑말 타운에 가다!! 승마체험, 카트 체험 고고싱!!






한라산 휴유증이 있지만 근처 조랑말 타운에 가서

제주도 체험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이에게 할수 있겠냐고 물어보니 

꼭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제주도 숙소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있습니다.

조금 가니 현수막에 조랑말 타운이 알려주네요



벌써 누군가는 타고 있나봅니다.

카트체험이 꽤나 재미있어보이네요.



카트장 옆에 수리센터 처럼 보이는곳이 있습니다.

안전 하겠지요??



조랑말 타운 안에 카트체험장이 같이 붙어 있는 형식입니다.



1인 25,000원

2인 35,000원 라는 싸지 않는 가격이네요.



다쓰고 남은 말굽을 판매 하고 있네요.

말굽이 행운에 상징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25,000원



체험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을 위해

휴식 장소도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조랑말 모양 인형입니다.

모두다 판매를 하는군요..



저는 승마는 타고 싶지 않지만

첫째가 무섭다고 같이 타자고 졸라 구매했습니다.



준비 완료 하고 사진 한장 찍어 봤습니다.

현지인 처럼 완전 탔군요.. ㅋㅋ



승마전 안전 자세를 알려주십니다.

어딜 가나 기본이 중요하지요?



휴대폰은 안됩니다.!!

사진은 다른 분들에게 부탁하셔야 합니다.



읽어는 봤지만 이해는 안됩니다.

말에게 제 몸을 맡길겁니다..



말을 당황스럽게 하지 말라는 얘기인듯 합니다.




말들이 잠시 휴식중 인가 봅니다.

생각보다 더 작습니다.


그래도 탄탄해 보이네요.



저희 차례가 올때까지 순서를 기다리는데

태어난지 얼마 안된 망아지가 엄마 일터에서 놀고 있습니다.



대략 크게 2바퀴 15분 정도 탔는것 같습니다.

걷다가 마지막에 백미터 정도 뜁니다.



제 이제 저희 순서네요.

자엽스럽게 올라 타고 사진 한장 찍어 봅니다.



고고싱!!

일하시는 분에 이끌려 코스로 진입합니다.


올라 타니 의외로 높습니다.

조심해야 겠네요.


금세 2바퀴 돌았습니다.

뭔가 좀 아쉽네요.



승마체험이 끝나고

카트 체험장으로 이동중 대형차량에 체험단이 내리는 모습을 봤습니다.


이것도 제주도에 유명한 놀이 중에 하나 인것 같네요.





나는야 카트라이더!! 카트 체험!!



조랑말 체험장 옆 카트 체험장입니다.

바로 옆에 붙어 있서 바로 체험 하실수 있습니다.



이제는 보기 힘든 즉석 포토사진기네요.



이곳에서 티켓을 전달 해 주고 순서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순서가 되어 카트에 앉습니다.

이것도 아이가 무섭다고 같이 타자고 합니다.



카트 타기전 안전 교육은 필수겠죠?

친절한(?) 아저씨께서 주의 사항 및 간단한 조작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십니다.



경운기 방식으로 줄을 당겨 시동을 킵니다.

엔진소리가 카레이서 본능을 불러 일으시네요.


이제 달려 봐야 겠습니다.



진입하고 엑셀을 밝은면 반응속도가 장난 아닙니다.

최고 속도야 잘 모르겠지만

바닥에 붙어서 다리니 속도감 짱입니다.



마지막으로 출발해서 중간정도 순위 정도 까지 치고 올라 왔습니다.

더 달려야 겠습니다.



저희 표정이 보이시나요?

엄청 신나보이시죠?


실제 엄청 신났습니다.

이것도 대략 5바퀴 이상 탔던거 같습니다.


엔진소리, 기름냄새, 바퀴 스크래치 소리

엄청 재미있었습니다.


아이들 엄청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마지막 안전 주차 하는 모습입니다.

역시 주차까지 베스트 드라이버 인증이네요!!






올레시장!! 아이스크림 연구소!



신나게 달렸으니 이제 좀 쉬어야 겠습니다

올레 시장에 장을 보러 왔다가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습니다.

주위에 아이스크림 연구소란곳이 있네요.



간단 이쁩니다.



우도에서 먹어 봤던 땅콩 아이스크림!!



안에 들어가니 시원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모습이 약간 베스킨라빈스를 닮았습니다.



천연 아이스크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비쌉니다.



컵 아이스크림 손님을 위한 티스푼..



대략 아이크스림 4~5천원 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천연 이지만 비싸네요.



기계가 계속 굳지 않게 저어 줍니다.



요건 감귤 아이스크림..

감귤이라 상쿰하네요~



블루베리 아이스림.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양이 멀마 안되네요.

아이를 위해 양보합니다.



맥도날드 아이스크림보다 몇배 비싸긴하지만

맛은 있네요.




모처럼만에 평화로운 하루를 보낸듯 합니다.

아이들 체험 위주지만 카트 체험은 저도

재미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봐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