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

[국내여행/경기] 의정부 민락동 탑볼링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런큰입니다.

즐거운 주말 입니다. 신나게 놀아야 하지 않겠습니다.


막상 뭐하고 놀까해도 놀거리가 많지 않네요

특히나 아이들을 데리고 어디 가기도 힘듭니다.


그러던 중 큰형님이 볼링장을 가자고 하시네요.

볼링은 잘 못치지만 형님따라 민락동에 위치한 탑볼링장을 가봤습니다.


규모가 크지 않지만 사람들도 많고

돈을 많이 투자한 흔적이 납니다.


같이 보시지요~~






몇년만에 찾아간 볼링장!



의정부 민락동 웅신프라자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6층에 내립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볼링장 분위를기 느낄수 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입고 밖에 까지 음악소리가 크게 들리네요.

들어서기도 전에 들떡들떡이게 됩니다.



영업시간 입니다.

오전 12시부터 익일 3시까지라고 하네요.

주말에는 한시간더 연장합니다.


젋은 연인들 한테는 건전한 놀이가 될수 있겠군요..

간단하게 술한잔하고 볼링을 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내부 인테리어 아주 신경을 많이 쓰신거 같습니다.

자리를 문의 하기위해 데스크탑으로 갑니다.


허걱... 대기팀이 3팀이나 있다고 합니다.

저희가 간시간 저녁 10시정도 였는데


대기팀이 3팀이나 있다니 놀라웠습니다.

저희는 기다리기로 하고 주위를 둘러 보았습니다.



공휴일(금토일)은 3게임 이상 칠수 없다고 하니 이점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주말에는 아주 장사가 잘되나 봅니다.



저희 처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테이블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차례가 올때까지 대기 하시다가 차례가 오면 진입하시면 됩니다.


이곳에 안 계시다가 순번이 밀리기도 한다네요.



신발은 직접 사이트에 맞게 찾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발 대여 비용은 따로 받습니다.



총쏘는 게임이 눈에 둘어오는군요.. 

기다리기 지루 하신 분들에게 시간 때우기 딱입니다.



둘째 아이기 관심을 보입니다.

아직 키가 작아 총쏘기 무리이지만 

그래도 좋아하네요.



총무가게 상당합니다.

아이가 들기 버겁군요.



옆쪽에는 농구대가 설치 되어있습니다.

한때 많이 했었는데 말입니다.

한게임에 1000원 입니다.



한켠에는 다트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반짝 인기였다가 지금은 좀 사그러든듯 하네요.



스트레스용 퀀투게임 인듯 합니다.

한판 해보고 싶었습니다.

스트레스 확 풀리수 있을듯 하네요.



이곳은 볼링화를 따로 소독 하고 있는 기계가 있네요

남이 신던거 또 신을 려고 하니 찜찜했는데 안심되네요.



한참을 기다려도 차례가 안돌아 옵니다.

커피나 한잔 마실까하고 눌러보니 안나옵니다.

500원을 투입해야 한다네요.

제가 너무 공짜 커피에 익숙해져 있나봅니다.



이곳 탑볼링장은 총 12라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신나는 음악과 스크린이 있어 젋은 분들에게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 보입니다.



스크린과 레온싸인이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쓰신듯 합니다.

예전에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앵커 볼링장 보다 어둡네요.



볼링공은 원하시는 파인트에 해당되는거 골라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그디어 순서가 돌아 왔네요.

오래남에 치는 볼링 몇점이나 나올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제 평균은 80입니다.



옆레인과 공이 섞이지 않도록 잘 분리해서 사용하면됩니다.

간혹 가다 제 공을 사용하셔서 한참을 기다린적도 있습니다.



볼링장 전체가 어두워서 레인 바닥에 붙은 레인포인트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음악과 조명 때문에 신나네요.



각 레일 별로 음료수 홀더가 총 5개 있습니다.

아래 쪽은 자신이 신고 온 신발 보관을 할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이날 저는 최고 점수 138점을 쳤는데 졌습니다.

평소 80정도 나온다고 하신 형님은 154점이 왔습니다.


볼링장 내기 였는데 말입니다.

물렸습니다.



주차는 볼링장에서 계산과 동시에 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출구하는 주차대 입고에서 난처한 상황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젋은 감각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 좋아 보이네요.

주위에 볼링장이 없어서 이곳이 아니라면 신시가지로 가야합니다.


레인이 많지 않아 오랜시간 대기를 해야하는 점이 단점 인듯 합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즐거운 주말을 보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