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추운날 따끈한 국물 야식 나베 불짬뽕 맛보기!!

반응형



나베 불짬뽕


좀 오래 되어서 얼마에 샀는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대략 2,000원 대였던거 같습니다.




인덕션에 될줄 알았는데

안되더군요.


그래서 하는수 없이 버너를 떠냈습니다.

인덕션만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나중에 생각나서 급하게 찍다보니

많이 흔들렸습니다.


불짱뽕 분말스프입니다.




이건 불짱뽕 후레이크



이게 고추씨 기름이라고 합니다.

이걸 넣으면 불향이 나면서

좀 매콤해 집니다.



일단 모든 재료를 다 때려 넣고

끓여 봅니다.



소재가 열전도 율이 좋은가 봅니다.

불을 올리자 마자 끓어 오르네요



물은 이 종이컵으로 2잔이면 된다고 합니다.



이시간이 가장 참기 힘들죠.



잘 익은듯 합니다.

대략 3분 정도 끓이니 면도 다 풀어 지면서 

맛나게 삶아 진듯 합니다.



이제 우리가 편의점 앞에서 먹던 비주얼이 완성됐습니다.



일단 국물 먼저 떠먹어 봅니다.

불향이 싹 오르면서

맛있습니다.


약간 진짬뽕이 생각 나네요.



면빨이 생각보다 더 탱탱 하네요.

추운 날씨 따뜻한 불짱뽕 어떠신가요?




준비물

- 맛나는 김치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