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음식여행/서울] 구디 맛집 홍주식당에서 수제 돈까스를 맛보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


은근히 구로에 맛집들이 많습니다.

오늘 간곳은 구로에서 새로 생긴 음식점


수제 돈까스를 전문적으로 하는 홍주 식당을

다녀 왔습니다.


수제 돈까스 맛이 어떨지 궁금 하네요

같이 보실까요?




수제 돈까시 전문점 홍주식당을 다녀왔습니다.



매일 점심때면 고민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또 뭘 먹지.

그러던 중 지나가다 본 홍주 식당이라는 곳이 생각 나서 방문해 봤습니다..



오픈 한지 얼마 안되어 보이네요.



빨리 찾아간다고 했는데

벌써 사람들로 꽉 차있습니다.



자리를 먼저 잡고 나니 시원하게 뚫린 창문이 눈에 들어오네요.



재빠르게 수제생돈카츠를 주문했습니다.

번호는 21번 기다려야 겠지요.



별도 주문 받는곳은 없습니다.

단말기에 주문을 하고 번호가 호출되면

받아오는 시스템입니다.



번호를 보면서 제 번호가 나오기를 기다려 봅니다.



주문 서빙 반납은 셀프라네요.

대신 면 주먹밥 리필 됩니다.



일단 깍뚜기는 맛있네요.

돈까츠와 잘어울릴듯 합니다.



잠시 기다리며 육수를 배고픔을 달래 봅니다.



기다리던 돈카츠가 나왔네요.

좋은 기름을 쓰나봅니다.

빠삭하게 잘 구워 졌네요.

한번 먹어봐야 겠지요?



사이드로 겨자와 단무지, 소스 소금도 같이 줍니다.



밥과 국물이 셋트이네요.



이제 한상 차려졌으니 먹어 봐야겠지요?



셀러드 싱싱합니다.



겨자와 와사비 그리고 소금을 주시는데 돈까스르 찍어 먹었더니 맛있더군요.



더 기다릴수 없습니다.

빨리 먹어봐야 겠지요

들뜬 마음에 사진이 흔들렸습니다.



국물에 후추도 필요하시면 쓰면 되겠네요.



드레싱인데 야채와 잘 어울립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돈까스를 맛본거 같습니다.

다음에 또 올겁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