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

[음식여행/의정부] 의정부 신곡동 라멘 쌍팔멘에서 일본 라멘을 맛보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


의정부에는 먹을 곳이 정말 많습니다

오늘은 숨은 라면 맛집 쌍팔멘을 보고 할까 합니다.


의정부 신곡동 먹자 골목에서도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야 찾아 볼수있는곳인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사람들 입소문을 타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 같습니다.


오늘 맛본 음식을 같이 보실까요~




의정부 신곡동 쌍팔멘에서 일본 라멘을 맛보다



의정부 신곡동에 위치한 일본라멘집을 방문했습니다.

오픈한지 오래 된거 같진 않지만

사람들 입소문으로 맛있다고 소문 난곳인데

맛이 어떤지 궁굼해서 방문 했습니다.



평일 오후2시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좀 있네요.

라멘과 덮밥 그리고 튀금 종류가 메인 인듯 합니다.

가격은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니네요



수제 등심 돈까스도 판매 하나 봅니다.



오픈시간은 11시 부터라고 하니 참고 하시면 될듯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전화를 해보고 가시는게 헛거름 안하겠지요?

라멘 전문점이라는 간판이 왠지 맛집 포스가 느껴 집니다.



일단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봅니다.

탄탄멘과 차돌냉라멘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셋트메뉴가 있어서 저희는 셋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셋트 메뉴을 주문 하면 19,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오후 2시인데도 사람들이 식사 하시고 간 흔적이 있네요.



주방과 식사를 하를 곳이 같은 공간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음식 냄새가 코를 찌르면서 더욱 허기 지게 만드네요.



주차 공간이 넉넉한 편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교통편이 좋은 편은 더욱 아닌듯 합니다.

차를 가져 오셔서 주변에 주차를 하고 오셔야 할듯 하네요.



8월은 두번 쉬나 봅니다.



차돌 냉라멘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엄청 나네요.



요건 탄탄멘 입니다.

엄청 매울것 같지만 그렇지는 않네요.



이건 셋트메뉴에 나오는 밥인데

불향이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제 셋트 메뉴가 완성 되었으니 먹어야 겠지요.



훈연된 차돌고기와 밥이 환상 조합이네요.

맛있었습니다.



탄탄멘에 올라간 새우인데 크기가 장난아닙니다.



탄탄멘의 땅콩소스 양념 맛이 잘 배어 있습니다.



차돌 고기와 야채를 싸 먹으니 별미이네요.

느끼 할것 같지만 냉라면의 시원한 육수가 감싸 줍니다.



새우 살이 꽉 차 있습니다.

소스에 한번 더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일본식 라멘의 면발 굵기 입니다.

너무 두껍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얇지도 않은 굵기 입니다.

그래서 국물과 혼합 이 잘되어 먹기 편하네요.



의정부에 괜찮은 일본식 라멘집을 찾은거 같아서 기본 좋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