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음식여행/서울] 연남동 소고기 쌀국수 소이연남 수요미식회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KGIBIIN입니다.


이곳이 이렇게 유명한데 인줄 몰랐습니다.

그런데 지나가면 항상 줄을 서있는걸 보고

한번 쯤은 가봐야 겠다라고 생각하다가

지인이 이곳을 가보자고 하여 조금 일은 시간 

찾아가 봤습니다.


줄을 기다릴거 같아 5시에 갔는데

이를 어쩌나요.. 그시간에 갔는데도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맛이 어떤지 궁긍합니다. 같이 보시죠


연남동 쌀국수 맛집



이곳은 점심에 갈생각 조차 하지 못합니다.

이곳을 지날갈때 항상 길게 줄을 기다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날은 기다리기 싫어서 조금 일찍 갔는데

대략 20분 정도 기다렸네요..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태국 분위기가 물씬납니다.



웨이팅을 기다리는데 줄줄이 손님이 오네요.

기다리는 시간 만큼 맛도 궁금해 집니다.

얼른 먹고 싶네요.



웨이팅에 대한게 확실한가 봅니다.

입장할때도 핸드폰 번호 같은걸 꼼꼼하게 물어보네요.



대략 20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뭘 먹을까 하다 B셋트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조금 부담 되지만 언제 또 올까 싶어 주문해 봅니다.



내부 인테리어 및 식탁같은것도 현지에 있는듯한 착각이 드네요.

피쉬오일, 설탕, 고추.. 등등 조미료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이연남 이용 안내문 입니다.

서빙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먹는 법에 대해서 설명해 주시네요.

잘 모르겠다고 하니 직접 조미료도 넣어 주셨습니다.

친절하시네요.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소고기 쌀국수, 소이뽀삐아, 쏨땀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소이뽀삐아와 쏨땀은 첨먹어 봅니다.



프랜차이즈에서 항상 먹던 비쥬얼이 아닙니다.

현지에서 먹는 느낌 그대로 이네요.

국물을 조금 맛보니 너무 맛있네요.



요건 쏨땀 입니다.

파파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새콤하고 맛있네요.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 할듯 합니다.



소이뽀삐아라고 합니다.

내요은 버섯이랑 돼지고기 어울어진 튀김 만두 느낌입니다.

요것도 바삭바삭 한게 맛납니다.



육수, 쌀국수, 고수, 튀긴 마늘 등등 갖가지 향신료들이 부담 스럽지 않습니다.



이제 한상 차려 졌으니 식사를 해야겠습니다.

못 참겠습니다.



친절하게 면도 고를수 있습니다.

중간면, 얇은면이 있다고 하네요.

보통 중간면으로 드신다고 합니다.

지금 보시는건 중간면 입니다.



요건 미국산 양지입니다.

고기가 엄청나게 부드러웠습니다.

식감도 좋고 향도 좋았습니다.



가까이서 찍은 소이뽀삐아입니다.

맛있어 보이지요?



별다른 반찬같은건 없습니다.

주문한 음식만 나오네요.

셋트메뉴가 아닌 쌀국수만 주문시 대략 9,000원 합니다.



피쉬오일과 조미료를 좀더 첨가하니 태국에서 먹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약간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진짜 현지식 쌀국수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강추 해봅니다.!




반응형